브라더코리아, '디지털 가전 빅세일' 참가.. 최대 30% 할인
2024.02.19 09:38
수정 : 2024.02.19 09:38기사원문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가 새학기 시즌을 앞두고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는 옥션·G마켓 ‘디지털 가전 빅세일’ 프로모션에 참가한다고 19일 밝혔다.
브라더코리아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신학기 시즌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주요 제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만나볼 수 있는 품목은 레이저·잉크젯 복합기 및 프린터와 라벨프린터 등 총 24종이다.
특히 작년 말 출시된 브라더 A4 흑백 레이저 복합기·프린터 ‘토너세이브’ 시리즈도 최대 2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브라더 토너세이브 시리즈는 분당 34매의 빠른 출력 속도를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더불어 토너 가격을 1만원대까지 획기적으로 낮춰 적은 비용으로 많은 인쇄를 필요로 하는 소비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브라더는 2018년부터 2022년까지 전 세계 시장에서 A4 흑백 레이저 프린터·복합기군 판매 1위를 수상하며 그 기술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토너세이브 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토너카트리지 1개를 추가 증정하고, 이벤트 사이트에 제품 등록 시 A/S 기간을 1년 연장해 추가 3년의 A/S 서비스 혜택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포토리뷰를 작성한 모든 고객에게 브라더 블루투스 라벨프린터를 증정하는 ‘포토리뷰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외에도 브라더코리아는 최대 3만원 상당의 네이버 페이 포인트를 지급하는 '하드웨어&소모품’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브라더코리아 관계자는 “새학기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신학기 용품을 준비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특별히 합리적인 유지 비용으로 학생들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토너세이브 시리즈와 함께 다양한 브라더코리아 주요 제품 및 소모품을 만나볼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