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곡물 건강간식 먹어볼까" NS홈쇼핑, '호라산밀 오곡현미칩' TV홈쇼핑 최초 방송

      2024.03.05 08:57   수정 : 2024.03.05 08:57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NS홈쇼핑이 일명 고대 이집트 신의 선물이라 불리는 '호라산밀'을 넣어 만든 건강 간식 '호라산밀 오곡현미칩'을 TV홈쇼핑 최초로 선보인다.

5일 NS홈쇼핑에 따르면 오는 6일 T커머스 채널 NS샵플러스에서 방송되는 호라산밀 오곡현미칩은 튀르키예산 호라산밀과 국내산 현미, 흑보리, 귀리, 메밀 등 5가지 통곡물로 만든 건강 간식이다.

무설탕, 무보존료, 무착색료로 식품첨가물 없이 100% 통곡물로만 튀기지 않고 만들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해외에서 슈퍼푸드로 널리 알려진 고대곡물 호라산밀에는 셀레늄, 단백질, 식이섬유, 필수 아미노산 등 영양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다고 NS홈쇼핑은 설명했다.

NS홈쇼핑은 이날 론칭 방송에서 75g씩 소포장된 '호라산밀 오곡현미칩' 25봉을 3만원이 채 되지 않는 가격에 판매한다.
방송을 통해 저칼로리, 영양간식으로 다양하게 응용할 수 있는 방법과 레시피도 함께 소개할 예정이다.


이정헌 NS홈쇼핑 TC식품팀 MD는 "간식에도 건강을 생각하는 현대인들을 위해 건강한 자연의 재료만 사용해 '호라산밀 오곡현미칩'을 만들었다"며, "이번 기회에 고소하고 부드러운 식감으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건강한 영양 간식으로 바꾸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lean@fnnews.com 이정화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