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다논 액티비아, 장 건강 위한 맛있고 건강한 습관 '것생 챌린지' 진행

      2024.05.16 10:54   수정 : 2024.05.17 10:52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발효유 전문 기업 풀무원다논의 장 전문 특화 발효유 브랜드 '액티비아(ACTIVIA)'는 일상 속 장 건강 습관을 만들어 가는 '것생(Gut+生)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것생 챌린지'는 액티비아의 브랜드 앰버서더인 월드클래스 배구선수 김연경의 데일리 루틴에서 착안한 것으로 액티비아와 함께 일상 속에서 간편하고 즐겁게 장 건강 습관(Gut-생)을 만드는 것이 갓생(God+生)의 시작임을 알리고자 하는 캠페인이다.

이번 이벤트는 것생으로 향하는 마지막 단계인 '것생 습관으로 액티비아와 하나 되기'를 주제로 오는 29일까지 진행된다.

'세계 판매 1위'라는 의미로 숫자 1을 표현한 포즈와 함께 일상 속 함께한 액티비아 제품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 피드 또는 스토리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액티비아 공식계정 태그를 달아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으로는 '김연경 선수 포토카드와 틴케이스', '액티비아 슬로건 타올', '액티비아 To-do(투-두) 리스트' 등이 마련됐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10일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액티비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jhpark@fnnews.com 박지현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