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창환, 故박윤배→이수나까지…'전원일기' 노래방 추억 공개

      2024.07.01 21:45   수정 : 2024.07.01 21:45기사원문
tvN STORY '회장님네 사람들' 캡처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배우 이창환이 '회장님네 사람들'에서 '전원일기' 출연진들과 함께한 추억의 사진을 공개했따.

1일 오후 방송된 tvN STORY 예능프로그램 '회장님네 사람들'에서는 '응삼이' 故 박윤배의 고향 철원을 찾은 김용건-김수미-이계인-김혜정-임호-조하나와 '쌍봉댁' 이숙의 모습이 담겼다.

지난주에 이어 전원 패밀리와 이숙이 박윤배의 가족을 만나 철원 밥상으로 그를 추억했다. 이어 박윤배의 가족이 돌아가고 본격적인 철원 체험에 나섰다.

남자들이 고추냉이밭, 여자들이 모노레일 승강장을 찾은 가운데, '개똥이네 부부' 창수 역의 이창환과 혜란 역의 이상미가 깜짝 등장해 반가움을 더했다.


이날 김용건, 이계인, 임호, 이창환은 '전원일기'에서 노래방을 운영했던 응삼이를 추억하며 잠깐의 노래방 시간을 가졌다.
이어 이창환은 '전원일기' 당시 노래방 멤버였던 고 박윤배, 이계인, 이수나, 김명희 등을 추억하며 함께 노래를 부르던 그 시절 사진을 공개해 그리움을 안겼다.


한편, tvN STORY '회장님네 사람들'은 대한민국 대표 원로 배우 김용건, 김수미, 이계인 등, 20년 전 안방극장을 울고 웃게 만들었던 김회장네 사람들이 함께 전원 생활을 펼치며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20분에 방송된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