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의원' 이준석, 집 최초 공개…'가보자GO'로 예능 나들이

      2024.07.23 16:46   수정 : 2024.07.23 16:46기사원문
사진제공=MBN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가보자GO' 시즌2에 국회의원 이준석이 깜짝 게스트로 출연해 자택을 최초로 공개한다.

23일 공개된 MBN 리얼 버라이어티 '가보자GO' 시즌2 예고 영상에는 국회의원 이준석이 등장했다.

영상은 화사한 의상과 발랄한 손 인사와 함께 등장한 이준석 의원과 이를 반갑게 맞이하는 안정환과 홍현희 그리고 스페셜 MC 3인방의 모습으로 시작됐다.



이준석 의원을 향해 "준석아"라고 반갑게 부르는 MC들은 이 의원의 동안 외모에 깜짝 놀랐다. 이에 안정환은 이 의원에게 "청년 같은 이미지"라고 극찬했고, 이에 이 의원은 민망한 듯 "나이 40인데 어떡하나"라고 답했다.


두 사람의 대화를 들은 김가연은 "네가 벌써 40이야?"라고 놀랐고, 이 의원은 태연한 얼굴로 "누나는 50이잖아"라고 농담 아닌 농담으로 맞받아치며, 마치 친남매 같은 티키타카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방송 최초로 이 의원의 집이 공개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 의원의 집에서 무언가의 흔적을 찾아 나선 MC들은 "증거를 찾아라" "쓰레기통을 뒤져야 해" 등 집안을 수색, 상상을 초월하는 집들이가 될 것을 예고해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가보자GO'는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20분에 방송된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