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베이스원, 추석 맞이 따뜻한 인사 "풍요로운 연휴 보내시길"
2024.09.16 16:21
수정 : 2024.09.16 16:21기사원문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갑진년 추석을 맞아 팬들에게 따뜻한 인사를 건넸다.
제로베이스원은 16일 정오 공식 SNS 채널에 추석 인사 영상을 게재했다.
"제로즈(팬덤명)와 함께하는 두 번째 추석을 맞이하게 됐다"라고 밝게 인사를 건넨 제로베이스원은 "제로즈들이 이번 연휴를 맞이해 가족, 친구,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다.
이어 "첫 해외 투어를 시작으로 많은 제로즈분들을 만나러 갈 준비도 열심히 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관심도 당부했다.
제로베이스원은 미니 4집 '시네마 파라다이스'(CINEMA PARADISE) 발매 하루 만에 100만 장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 K팝 그룹으로서는 최초로 데뷔 앨범부터 4개 앨범을 연속해 하루 만에 '밀리언셀러' 반열에 올리게 됐다. 국내외 주요 음반 및 음원 차트를 석권한 제로베이스원은 타이틀곡 '굿 소 배드'(GOOD SO BAD)로 음악방송 5관왕을 달성하며 자체 최다 1위 기록을 경신했다.
한편 제로베이스원은 오는 20~22일 서울을 시작으로 첫 번째 해외 투어의 포문을 연다. 이들은 서울에 이어 싱가포르, 방콕, 마닐라, 자카르타, 마카오, 아이치, 가나가와 등 8개 지역에서 총 14회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