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박앱 여기어때, 국내최저가 영화예매서비스 '무비핫딜' 런칭

      2015.07.21 08:40   수정 : 2015.07.21 08:40기사원문





숙박 애플리케이션(앱) '여기어때'가 회원들에게 영화예매권을 국내최저가에 구매할 수 있는 '무비핫딜'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1일 밝혔다.

무비핫딜은 이날부터 매일 밤 자정에 오픈 되며 여기어때 회원은 영화예매권 하루 소진분 200매가 모두 판매될 때까지 국내최저가 6500원에 해당 예매권을 구매할 수 있다. 영화예매권은 주중, 주말 모두 사용 가능하다.

여기어때는 서비스 런칭 기념으로 영화예매권을 한 장 더 추가지급 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같은 날부터 보름간 무비핫딜 구매자 중 매일 20명에게 증정하며 당첨자는 여기어때 앱 '무비핫딜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위드웹 심명섭 대표는 "회원가입 시 제공하는 영화이용권의 반응이 좋아 추가로 더 좋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무비핫딜 서비스를 런칭하게 됐다"며 "계속해서 여기어때 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와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여기어때는 무료숙박권을 증정하는 이용후기 이벤트와 삼계탕을 주는 혜택존 이벤트, 영화예매권 100매 지급 페이스북 공유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어때 (www.facebook.com/goodchoicestory)에서 확인 가능하다.




hjkim01@fnnews.com 김학재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