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리빙(대표이사 이정학, 정찬배)의 2007년도 주력제품은 건강 기능식품 브랜드인 ‘엔트리’와 국내 최초 특허기술인 ‘실크 아미노산 수퍼 킵’을 적용한 체형보정 속옷인 ‘패션라인’ 등이다.
건강기능식품 토탈 브랜드인 ‘엔트리’는 스페셜 시스템, 데이 에프트 데이 시스템, 익스펜션 시스템 등 3개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어린이용부터 성인용 건강식품은 물론 다이어트 제품까지 총 32개 품목으로 구성된 하이리빙 대표 브랜드이다. 특히 최근에는 브랜드 사이트(www.ientree.co.kr)를 활용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다이어트 제품인 엔트리 시스템 S라인 홈페이지(www.systemsline.co.kr)에서는 현재 다이어트 제품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다.
또한 국내 최초로 여성 속옷에 특허기술인 실크 아미노산 가공 기술(실크 아미노산 수퍼 킵)을 적용한 신소재 체형보정 속옷 브랜드인 ‘패션라인’ 역시 2007년도를 주도한 주력 제품이다. 하이리빙 ‘패션라인’은 바디슈트, 바디쉐이퍼, 웨이스트 니퍼, 거들, 와이어 브라, 노 와이어 브라, 팬티 등 7개 품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신기술을 활용하여 실크의 장점은 살리고 단점은 해소한 신소재 기능성 속옷이다.
이 제품들을 살리기 위해 하이리빙은 회원 중심의 마케팅을 강화한다. 제품 전 부분에 걸쳐 소비자의 니즈를 다각도로 분석하고 이를 적극 반영한 회원 만족형 제품을 적재 적시에 개발, 공급한다는 계획이다.
/yscho@fnnews.com 조용성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