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칸토는 전국에 150여개의 지점망을 갖추고 남녀 정장구두와 캐주얼화, 등산화와 골프화 등의 구두 아이템부터 핸드백, 가방, 지갑 등의 가죽 아이템과 남성복, 남성 섬유 잡화에 이르기까지의 다양한 제품군을 보유한 50년 전통의 토털 패션 브랜드다.
엘칸토는 설날선물로 ‘엘칸토 상품권’을 고객들에게 추천하고 있다. 엘칸토는 현재 라디오 광고를 통해 ‘좋은 사람, 좋은 미소 엘칸토 상품권’이라는 컨셉트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5만원권, 7만원권, 10만원권, 15만원권 등 다양한 가격대로 구매가 가능하다. 엘칸토측은 “상품권을 통해 특별한 사람에게 좀더 특별한 선물, 그리고 최고의 품질을 선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엘칸토는 정전기 방지 구두, 전자파 방지 구두, 세균제로 구두, 충격흡수 구두 등 다양한 기능성 구두를 내놓고 있다. 정전기를 방지해 주는 ‘정전기 방지 구두’, 컴퓨터와 핸드폰으로부터 발생하는 전자파를 방지해 주는 ‘전자파 차단 구두’, 발냄새나 무좀으로 고생하는 소비자에 권할 수 있는 ‘세균제로 음이온 구두’가 준비돼 있다. 가격은 14만∼18만원대로 합리적이다. 또한 엘칸토에서는 설과 함께 새롭게 진학하는 학생들이나 사회에 진출하는 초년생들에게 어울리는 엘칸토 ‘스타트-업 구두’를 추천하고 있다.
이밖에 엘칸토는 핸드백과 남성가방 그리고 지갑·벨트세트, 넥타이, 와이셔츠등을 구비, 설날 선물로서의 만족도를 높였다.
/yscho@fnnews.com 조용성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