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www.koreanair.com)은 도쿄 자연국립공원 하코네의 아름다움을 한껏 즐길 수 있는 에어텔 상품을 판매한다. 하코네는 일본의 대표적 온천 지역이자 화산지대로 유명하다. 일본 전통 여관에서 온천욕을 즐긴 후 가까운 도쿄 시내를 둘러볼 수 있다. 이 상품은 1박 1인 기준으로 67만5000원부터다.
아시아나항공(www.flyasiana.com)은 여성회원을 위한 뮤지컬 및 콘서트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28일까지 ‘뮤지컬 42번가’를 예매하는 레이디아시아나 회원에게는 5% 할인 쿠폰을, 14일 ‘유리상자 밸런타인데이 콘서트’를 예매하는 레이디아시아나 회원에게는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전 전화 예매로만 가능하다. 예매 시 아시아나클럽 회원 번호를 알려주면 된다. ‘42번가’의 경우 티켓 수령 시 반드시 출력한 할인쿠폰을 지참해야 한다.
일본항공(www.kr.jal.com)은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 면세점(서울점)과 공동으로 오는 29일까지 ‘스위트 윈터’ 캠페인을 진행한다. 일본항공편으로 한국을 출발하는 JAL 마일리지 회원이 신라호텔 면세점에서 VIP 실버카드를 신규 발급받은 후 100달러 이상 면세품을 구입하면 자동 응모된다. 응모자에게는 통상의 마일적립(면세품 구입액 1000원당 1마일)에 더해 100마일의 보너스 마일을 제공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한·일 왕복 항공권, 신라호텔 디럭스룸 숙박권, 10만원의 삼성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한다.
/kmh@fnnews.com 김문호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