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아이니드가 사무보조 아르바이트생을 오는 24일까지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20세부터 24세까지의 고졸 이상 학력자에게 주어지며, 간단한 수준의 영어회화가 가능하고 컴퓨터를 능숙하게 다룰 수 있는 자라야 한다. 급여는 일 5만원이 주어지며, 지원서 접수는 알바몬 온라인 입사지원 서비스로만 가능하다.
(주)컴집이 오픈마켓 운영을 담당할 직원을 상시 채용한다. 채용부문은 컴퓨터 조립, 온라인 관리, 전화상담 부문이다. 지원 연령은 32세 이하로 제한하며, 컴퓨터 활용 능력이 우수한 자를 찾고 있다. 급여는 연봉제로 지급할 방침이며, 급여액은 면접시 협의하여 결정한다. 지원서는 알바몬 온라인 입사지원 서비스와 이메일(help@comzip.co.kr)을 통해 상시 접수한다.
디자인문구 전문점 시밀레가 영풍문고 본점에 위치한 매장에서 판매, 판촉 업무를 담당할 아르바이트생을 상시 모집한다. 25세부터 35세까지의 여성으로서 1년 이상 근무가 가능한 자를 찾고 있다. 급여는 시간당 4천 5백원이 주어지며 판매 실적에 따라 인센티브도 지급될 수 있다. 지원서는 알바몬 온라인 입사지원서비스를 이용하거나 매장에 직접 방문하여 제출하면 된다.
<자료: 아르바이트 No1. 알바몬(www.albamon.com) 제공>
/pride@fnnews.com이병철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