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과학 건강

유리구두만 신는다고 신데렐라 될까

파이낸셜뉴스

입력 2008.08.11 13:58

수정 2014.11.06 06:43

▲ 루비클리닉 최성환 원장
동화 속 신데렐라는 발에 꼭 맞는 유리 구두를 신고 왕자님의 신부가 되었다. 어릴 적부터 신데렐라 이야기를 읽으며 자란 여성이라면 유리 구두를 신을 날이 오기를 한번쯤은 소망해 보았을 것이다. 하지만 현실 속에서 신데렐라가 되기란 생각보다 쉽지 않다.

요즘의 신데렐라는 왕자가 찾아와 청혼해 주기만을 바라는 수동적인 캐릭터가 아니다. 본인의 꿈을 향해 끊임없이 노력하며 당당하게 인생을 개척하는 여성을 상징한다.
이렇게 준비된 여성의 미래에 멋진 왕자님이 기다리고 있는 것은 물론이다.

하지만 자기관리를 하지 않는 여성에게 다가오는 현실은 냉혹하기만 하다. 신데렐라의 유리 구두는커녕 날씨 쨍쨍한 주말에도 방안에 콕 박혀 TV채널만 돌리기에 바쁜 것이다. 그러다보면 어느새 원치 않는 군살이 몸 구석구석에 소리 없이 늘어나게 되고, 망가진 몸매에 자신이 없어 더더욱 집밖에 나가기를 꺼리게 된다.

■간편하게 지방을 제거하자

이렇게 생긴 군살들을 정리하고 집밖으로 뛰쳐나가고 싶은 마음은 굴뚝같지만, 찌는 건 쉬워도 빼는 건 몇 배 더 어려운 것이 바로 군살, 셀룰라이트 덩어리들이다. 셀룰라이트 덩어리가 쉽게 생기는 곳은 팔뚝, 배, 허리, 허벅지, 엉덩이 등인데 이 같은 부위들은 운동을 해도 제일 마지막에 빠지거나, 빠져도 티가 잘 나지 않는다. 그렇다면, 잘 빠지지 않는 부위의 군살, 쉽게 뺄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루비클리닉 최성환 원장은 군살을 제거하는 방법으로 ‘카복시’를 권한다. 카복시는 CO2가스를 이용하여 지방을 제거하는 시술이다. 지방제거는 지방흡입술이 대표적으로 많이 알려져 있는데, 카복시는 인체에 무해한 CO2가스를 주입하여 지방을 제거하는 색다른 방식이다.

최 원장은 “지방을 제거하고자 하는 부위에 CO2가스를 주입하면, CO2가스가 혈관과 림프관을 확장시켜 지방의 흡수력을 높이고 국소지방의 운반능력을 향상시켜 지방층을 제거한다. 고주파시술을 병행하여 통증을 줄여주므로 통증에 대한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된다. 그리고 시술 후 녹아내린 지방 제거를 위해 매뉴얼마사지와 고주파시술을 해주면 효과적”이라고 말한다.

카복시는 간단한 주사요법이기 때문에 시술시간이 짧고 가격도 부담이 없다.
그리고 일상으로 바로 복귀할 수 있기 때문에 바쁜 직장인도 부담 없이 받을 수 있다. 살아가는데 있어 외모가 전부는 아니지만, 자신감 있는 외모가 당당함과 자신감을 선물해 줄 수 있다는 것은 부정할 수 없는 사실이다.
그렇기 때문에 사람들은 끊임없이 외모관리에 노력을 기울이는 것이다. 구석구석 자리 잡은 군살 때문에 자신감을 상실하여 외출조차 꺼려지는 당신이라면, 간편한 카복시 시술을 통해 미래의 신데렐라가 될 준비를 해보는 건 어떨까.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