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정보통신

한게임, 몬스터헌터 온라인 1주년 기념 이벤트

파이낸셜뉴스

입력 2009.08.06 13:35

수정 2009.08.06 13:35

한게임은 헌팅 액션 게임 <몬스터헌터 프론티어 온라인> (http://mhf.hangame.com)의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해 오는 9월 3일까지 대규모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한게임은 이번 <몬스터헌터 프론티어 온라인> 1주년을 맞아 ▲ 희귀 아이템 제공 ▲ 특별 퀘스트 진행 ▲ 액션 스릴러 영화 ‘라르고 윈치’ 영화 관람권 제공 이벤트 등을 통해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먼저 한게임은 게이머들이 <몬스터헌터 프론티어 온라인>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기존 유료 회원및 ‘엑스트라서비스 아이템’ 구매회원에게 초강력 아이템인 용속성 특수대검 ‘나나·블레이드’를 제공하고, 8월 20일부터 9월 3일까지 엑스트라 아이템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세틀러 나이프’를 지원한다.

또 ‘피하고, 피하고 또 피해라!’와 ‘베고, 베고 또 베어라!’, ‘이 잡듯이 레어 사냥!’ 등 특별 퀘스트를 진행할 뿐 아니라 호응정도에 따라 또다른 퀘스트를 깜짝 공개할 예정이며, 참여한 게이머들에게는 능력치를 강화해주는 ‘아크라 바레타’ 와 ‘메모리얼 나이프’ 등의 아이템을 비롯해 다양한 희귀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내성 강화, 자동마킹 스킬 등이 지원되는 ‘마기사·위저드’ 패키지와 태권도복을 테마로 제작된 ‘라온 세트’ 등 한국 서비스 오리지널 패키지를 이벤트 기간 동안 한정 판매해, 게이머들이 1주년 기념 패키지로 자신의 캐릭터를 보다 특별하게 꾸밀 수 있도록 지원한다.

한편, 8월 20일에 개봉하는 블록버스터 액션 스릴러 영화 ‘라르고 윈치’ 관람권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응모한 게이머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예매권 300장을 제공하는 등 게임 외적인 즐거움도 선사한다.

/fxman@fnnews.com 백인성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