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마스터즈 골프대회는 지난 2007년 시작해 지난해까지 순수 아마추어 골퍼 8500여명이 참가하는 등 국내 최고 수준의 아마추어 대회로 자리매김했다.
올해 대회는 4월부터 개인과 단체로 나눠 20여개 부문 예선전이 진행된다.
마스터즈대회 참가 자격요건을 갖춘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참가를 원하는 고객들은 오는 3월부터 스카이72 골프클럽 홈페이지를 통해서 신청하면 된다.
한편 G마켓은 골프 관련 다양한 서비스와 기획전을 진행 중이다.
다음 달까지 진행되는 ‘G마켓 골프 power sale’ 기획전에서는 나이키, 아디다스 등 다양한 브랜드의 골프용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벤트 기간 중 골프 카테고리 내에서 2500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유명브랜드의 골프장갑과 골프모자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골프용품 경매에 참여할 수 있다.
또 스카이 72 골프클럽을 비롯한 전국 100여 개 골프장 부킹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들은 G마켓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골프 부킹을 할 수 있다.
G마켓 사업본부 박기웅 상무는 “G마켓 마스터즈 골프대회가 시작 3년 만에 아마추어 골퍼들의 최고의 대회로 자리잡았다”며 “점차 대회 규모가 확대되고 구성도 탄탄해 지는 만큼 올해도 어김없이 많은 아마추어 골퍼들이 참여하길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G마켓 홈페이지에서 ‘골프예약’을 검색하면 된다.
/cgapc@fnnews.com최갑천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