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일 춘천을 시작으로 천안, 부산, 대구, 광주 등 5개 지역을 순회하며 다음달 말까지 개최되는 에듀엑스포는 교육과학기술부와 각 지역교육청이 주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교육관련 전시회이다.
에듀박스는 이번 에듀엑스포에서 다양한 온라인 학습 컨텐츠를 선보이며 온라인 교육기업으로서 입지를 확고히 한다는 방침이다. 유아에서 성인까지 온가족의 영어학습사이트 에듀박스닷컴(edubox.com)을 선보이며, 국가공인 영어말하기 시험 ESPT와 화상영어는 전시장에서 관람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이지스는 영어강좌만 611강의가 탑재됐으며 4.3인치 초박막 액정표시장치(TFT LCD) 터치 스크린 방식의 초등 ESL 영어학습기이다. 또 영어 입문부터 심화까지 24개월 코스를 통해 주니어 ESL영어를 완벽하게 준비할수 있도록 구성됐으며 자기주도학습이 가능한 온-오프라인 교재 및 컨텐츠도 같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온가족이 함께하는 온라인영어 학습사이트 에듀박스닷컴(edubox.com)은 다양한 동영상 강좌를 선보인다. 특히, 이보영, 문단열 등의 인기 영어강사의 강좌를 대형LCD TV를 통해서 보여주고 있으며, 현장에서 회원가입 시 영어 단행본 증정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에듀박스 관계자는 “전국 5개 도시를 순회하는 행사인 만큼 다양한 온라인 영어학습 컨텐츠를 준비했다” 면서 “교사, 학부모, 학생 모두가 우리의 고객이기 때문에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칠 것”이라고 밝혔다.
/bada@fnnews.com김승호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