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일반

‘실적폭증+정부정책 수혜”로 수직급등 일보 직전에 있는 핵심 세력주!!!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0.07.31 12:55

수정 2010.07.30 10:32

에어스톡(www.airstock.com) 실적 급등주 발굴 전문가 [김동환 소장]은 8월을 맞아 각고의 노력 끝에 큰 수익에 목말라 하는 여러분들께 다음주 자신 있게 추천 드릴 수 있는 주식을 다음과 같이 추천했다.

그는 각고의 노력 끝에 극비리에 추진하고 있는 거대 프로젝트를 입수하였고, 정보노출의 부담으로 자세히 밝힐 수는 없으나 8월부터 펼쳐질 대세 상승의 흐름 속에 강력한 테마를 형성하여 시장의 일대 파란을 몰고 올 것으로 확신한다고 밝혔다.

다음은 [김동환 소장]이 공개한 종목리포트의 내용이다.



작렬하는 태양빛만큼이나 뜨거운 장이 연출되고 있다. 시장에서 가장 돈이 몰리는, 가장 주목 받는 종목을 찾아서 적극적으로 투자에 임해야 하는 장이며, 개인 투자자들은 반드시 수익을 올려서 달아오른 시장만큼이나 높은 수익률을 확보 해야만 하는 장이다.

필자는 오늘 우리나라의 차세대 성장을 책임질 전기차 분야에서 경이적인 실적 성장세와 정부의 막강한 지원을 등에 업고 화려한 비상을 할 모든 준비를 마친 준비된 급등주를 소개한다.

지난 5월 거대세력의 어마어마한 매집과 러시아 석탄업체 인수의 재료를 입수하여 700원대 추천하여 단기간에 무려 400% 가까운 급등을 한 매일상선의 복사판이며, 지난 수개월에 걸쳐서 집요한 추적끝에 발견한 올 한해 최고의 파란을 예고하는 완벽한 급등주라고 자부한다. 그 동안 전혀 주목 받지 못하는 주변의 잡주에 투자하여 가슴앓이를 했거나, 큰 수익에 목말라 하는 투자자들에게 자신 있게 추천하는 대박주이니 우선 매집부터 해 두길 바란다.

동사는 전기차의 가장 핵심에 해당하는 부품부터, 각종 발전설비의 소재까지 전 방위적 산업을 영위하고 있다. 그 동안 막대한 R&D 비용과 설비투자로 인하여 실적이 주춤했으나 올 상반기부터 그간의 성과가 드디어 2500%라는 실적 폭증으로 나타나고 있다. 또한 전기차의 핵심 부품을 만드는 업체로 정부의 막강한 지원을 등에 업고 있으며, 발전설비 쪽의 개발 성과가 본격적으로 나오는 올 하반기부터는 이익 모멘텀이 극대화 된다고 하겠다.

따라서, 다시 한번 전기차와 원전 관련한 테마가 시장에 불어왔을 때 가장 먼저, 가장 뜨겁게 반응 할 수 있는 주식이고 본격적인 실적 발표 이후에는 올 한해 불이 붙기 시작한 시장에서 일대 파란을 몰고 올 수 있는 황금과 같은 주식이라고 감히 단언하니, 거두절미하고 우선은 매집부터 해 두길 다시 한 번 강조한다.



첫째, 핵심중의 핵심 정책 수혜주!! 주가상승의 끝을 예단 할 수 없다!!!

그간 전자결제 테마의 대장 다날이나 LED의 덕산하이메탈, 스마트그리드, 풍력까지 정부의 지원을 받는 정책 테마주들은 최하 500%라는 상상하기 힘든 대시세가 나왔다. 그 정책 테마 중에서도 국가 차원에서 부족한 석유와 최고 부가가치로 인하여 백년지계를 내다보며 육성중인 전기차 테마라는 것을 감안하면 시장에 미칠 파괴력은 상상 이상이라고 하겠다.



둘째, 실적 2500%급증!! 어닝시즌 확실한 주가 상승을 담보하는 폭발적 실적성장!!!

시장에 테마주 열풍이 몰아치면, 상당수 주식들이 실적이나 기업의 내용과 무관하게 수백%씩 급등하곤 한다. 하지만, 주가는 결국 기업의 가치에 수렴하기 마련이고, 2500%라는 실적 대 폭발로 실적, 테마 어느 하나 나무랄 곳 없는 동 주식은 시장이 제대로 된 가치를 매겨줄 때 일대 파란을 몰고 오기에 충분할 만큼 그 파급력이 크다고 확신한다.



셋째, 너무나 완벽한 급등 타이밍!! 놓치면 평생을 후회한다!!!

현재 전 고점 돌파를 목전에 두고 연일 폭발적 매집을 감행하는 외국인들로 인해서 시장은 한 단계 레벨업된 대세상승의 여건이 갖추어 졌다. 때마침 어닝시즌이고, 본격적인 예탁금 증가와 함께 강력한 테마주의 새 시대를 다시금 예고하고 있다.

또한 시장의 물량을 씨를 말리듯 연일 무지막지하게 동사의 물량을 모아가는 거대 세력까지, 급등을 위한 모든 조건이 너무나 완벽하게 갖추어져 있다. 그 동안 수많은 급등주를 발굴해 낸 필자의 눈에 본격적인 시세분출까지 남은 시간이 결코 많지 않다. 정부가 지원하고, 시장이 받쳐주며, 실적이 보장된 완벽하게 준비된 급등주에 함께 탑승하여 큰 수익의 기쁨을 함께 하길 바란다.



한편 최근 에어스톡(www.airstock.com) 소속 애널리스트들의 하반기 이목과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아시아나항공(020560): 여름 휴가철 성수기 진입으로 여객수요 증가 기대.

KEC(092220): 실적 호조세,제 2의 삼성전기로 부각.

SK에너지(115610): 2차 전지 공급으로 인한 성장성 기대.

대우조선해양(042660): 하반기 수주와 업황 회복 기대.

OCI(038120): 2분기 어닝서프라이즈 시현, 지속 실적 호전 기대.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파이낸셜 뉴스의 의견과는 상관없으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