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헬스 레저

속초 동해콘도 1일부터 와인&로맨스 이벤트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0.10.26 18:01

수정 2010.10.26 18:01



강원도 속초 최적의 입지를 자랑하는 동해콘도가 투숙객들을 대상으로 와인과 함께 하는 밤을 선사한다.

동해콘도는 주류수입회사 하이스코트와 함께 고급와인의 행운을 제공하는 ‘와인&로맨스’ 이벤트를 오는 11월 1일부터 홈페이지( http://www.donghaecondo.co.kr)에서 진행한다. 가을 밤 연인이나 가족간의 대화를 이어주는 묘약 역할을 하는 와인이야 말로 이 계절에 가장 적절한 선물이라는 점에서 이번 이벤트를 마련한 것.

평일 객실을 이용하는 고객 중(일∼목요일 투숙 기준)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신청을 하면 매일 5명을 뽑아 와인의 본고장 프랑스와 이탈리아산 고급 레드와인을 준비 수량이 소진될 때까지 서비스 한다. 직접 전화로 예약하거나 대원관광, 하나투어, 가고파여행 등 판매대행사를 통해 예약하는 고객 모두 참여할 수 있다.

속초, 설악근방의 콘도나 호텔 가운데 최고의 동해바다 조망을 자랑하는 동해콘도는 인근에 설악산은 물론 대포항, 낙산사, 통일전망대 등 이름난 볼거리들이 풍성한 관광 교통의 요지 그 자체다.

또 전 객실이 바다를 볼 수 있는 디럭스룸으로 돼있어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회원제 콘도가 아니기 때문에 누구나 원하는 시기에 자유롭게 예약할 수 있으며, 콘도 이용객에게는 배낚시와 주변 음식점 이용 시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임창호 동해콘도 본부장은 “와인을 곁들인 밤바다의 파도소리는 여행의 즐거움을 더해줄 것”이라며 “탁 트인 바다를 보며 속초에서의 잊지 못할 낭만과 추억을 얻을 수 있도록 고객 맞이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mskang@fnnews.com 강문순기자

실시간핫클릭 이슈

많이 본 뉴스

한 컷 뉴스

헉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