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는 ‘오동통면’ 출시 5주년을 기념해 오는 2011년 2월 15일까지 3개월 동안 소비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오뚜기와 빅파일(콘텐츠 포털)이 함께하는 오동통면 출시 5주년 기념 이벤트’는 넷북을 비롯해 외장하드, 빅파일 무제한 이용권, 오동통면 등 총 100만여명에게 푸짐한 경품과 빅파일 포인트를 제공한다.
응모방법은 오뚜기 오동통면 5입 제품에 삽입된 응모권의 행운번호를 빅파일 이벤트 페이지( www.bigfile.co.kr)에 입력하면 된다.
입력한 응모자 전원(100만명)에게는 6000MB 상당의 영화, 드라마, 음악 등 컨텐츠를 다운 받을 수 있는 포인트를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빅파일 홈페이지( www.bigfile.co.kr)나 오뚜기 오동통면 판매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경품 당첨자 발표는 12월24일, 2011년 1월25일, 2월25일 총 3회에 걸쳐 빅파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오뚜기 관계자는 “출시 5년째를 맞는 오동통면에 보내준 고객님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준비한 이벤트”라고 설명했다.
한편, ‘빅파일(bigfile)’은 영화, 음악, 드라마 등의 각종 컨텐츠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대규모 파일공유 사이트로서 약 960만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sdpark@fnnews.com 박승덕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