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스타엔 남연희 기자] 배우 공효진이 짧게 앞머리를 살짝 내린 단발 헤어스타일로 변신해 러블리한 봄의 소녀로 돌아왔다.
공효진은 지난달 29일 경기도 고양시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진행된 MBC 새 수목드라마 ‘최고의 사랑’(극본 홍정은 홍미란, 연출 박홍균 이동윤) 대본연습에 참여했다.
공효진은 아이돌 그룹 국보소녀 출신 비호감 연예인 구애정 역을 통해 상큼 발랄한 귀여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공효진은 이날 드라마에서 선보일 새로운 단발 헤어스타일을 먼저 공개해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공효진은 레몬색 티셔츠에 독특한 무늬의 인디핑크 카디건을 매치해 봄의 향기가 물씬 풍긴다. 특히 네추럴한 짧은 단발에 굵은 웨이브 헤어스타일과 짧은 앞머리로 ‘최강동안’임을 다시한번 입증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공효진의 파격 단발머리에 네티즌들은 “어떤 캐릭터인지 더욱 기대감 폭발”, “단발로 싹둑 자르니 20대 대학생 같다”, “헤어스타일 하나 바꿨을 뿐인데 이렇게 달라보이나”, “단발로 자르고 최강동안 등극”, “누가 이 여인을 32살로 보겠나”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로열패밀리' 후속으로 방영되는 ‘최고의 사랑’에서 차승원은 국민들의 절대 호감 대상 1위 톱스타 독고진 역을, 공효진은 아이돌 출신의 비호감 연예인 구애정 역을 맡아 명랑하고 상큼한 사랑이야기를 그려나갈 예정이다.
스타엔 남연희 기자 ( news.starn@gmail.com)
관련기사
▶ 화성인바이러스 ‘누렁이녀’ 양치질 NO! 혀로 닦는다?…네티즌 “상상 거부”
▶ 정보석 바보연기, 7살 지능 동네 바보 완벽 빙의…시청자 "정보석의 재발견" 호평
▶ 탑, 대성 방 폭로 “공주님방 같다”…장롱에는 돈다발? 멤버 중 최고 현금부자
▶ 조향기 웨딩 화보, 신비스러운 '여신' 포스…"이런 신부 처음이야"
▶ 지연, 초미니 블랙 원피스…자체발광 미모+아찔 각선미 ‘인형이 따로 없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n@gmail.com<저작권자 ⓒ First Class 연예/스포츠 뉴스 스타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