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사과머리, 올 봄 '핫트렌드' 예감…"대세의 힘"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1.04.11 15:08

수정 2014.11.06 21:53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남연희 기자] ‘국민 여동생’ 아이유가 사과 머리 스타일을 선보여 폭풍 반응을 일으키며 올 봄 핫트렌드로 탄생했다.

아이유는 지난 7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한쪽 머리를 위로 올려 묶어 이마를 시원하게 드러낸 일명 ‘사과머리’로 등장, 깜찍함을 폭발했다.

이날 방송에서 아이유는 얼굴만큼 깜찍한 사과머리를 선보이며 함께 출연한 출연자들의 시선까지 사로잡아 ‘대세’임을 다시한번 인증한 것.

아이유는 볼록한 이마를 드러내고 순정만화에서 방금 나온 듯한 귀여움으로 자신의 곡 ‘좋은 날’과 ‘마시멜로우’를 깜찍한 댄스와 함께 선보이며 수많은 삼촌팬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아이유는 또 '손병호 게임2'에서 표인봉형, 전염병 예방법 등 발음 부정확으로 물총세례를 받았다. 그러나 아이유는 변함없는 메이크업에 ‘방수화장’이라는 감탄이 이어지기도.

방송 후 시청자들은 “아이유의 사과머리가 길거리를 장악”, “올 봄 핫트렌드 예상”, “아이유가 하면 유행”, “깜찍함에 쓰러졌다”, “아이유의 윙크에 다리 힘이 풀렸다”, “헤어스타일만 바꿨을 뿐인데”, “역시 대세는 남달라”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김갑수가 무리한 ‘8단 저음’에 도전, ‘땅굴 저음’의 달인으로 등극해 폭소를 자아냈다.

스타엔 남연희 기자 ( news.starn@gmail.com)

관련기사
MC몽, 병역법 위반 ‘무죄’…공무집행 방해 ‘유죄’ 판결
김새론, 폭풍오열 연기 '감동'…"명품 아역 수식어 빛나"
김갑수 오토바이 마니아, "의외의 중년돌 취미생활"
박중훈, 오디션 프로 ‘일침’…“잔인하고 살벌”
소지섭, '복싱 삼매경' 복서 변신 화제…'역시 소간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n@gmail.com<저작권자 ⓒ First Class 연예/스포츠 뉴스 스타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