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아라 깔맞춤 패션, 길거리는 온통 빨간 운동화 예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1.06.08 17:50

수정 2011.06.08 17:50


배우 고아라 레드로 포인트를 준 깔맞춤 공항패션을 공개, 그녀의 패션센스에 폭풍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고아라는 7일 자신의 트위터에 “앗! 비행기. 런던 잘 다녀오겠습니다. 출발”이라며 “런던에서 어떻게 장대를 넘어야 할까. 음~고민 고민~음”이라는 글과 함께 깔맞춤 센스가 돋보이는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고아라는 비비드한 컬러의 기하학적 무늬가 프린트 된 파스텔 핑크 민소매 원피스를 입고 빅 프레임의 블랙 선글라스로 상큼 발랄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특히 그녀는 레드 컬러의 운동화와 가방을 깔맞춤 해 포인트를 주어 남다른 패션감각을 선보이며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발휘한 것.

고아라는 손을 올리며 어딘가를 가리키거나 손을 들어 인사를 하는 모습, 그리고 턱을 괴며 명상에 잠겨있는 모습은 자체가 화보라 보는 이들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내게 만들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빨간색 깔맞춤 대박”, “패션센스 돋보인다”, “일상 직찍도 화보”, “인생이 화보구나”, “여신님 공항에 떴다!”, “후광이 번쩍번쩍”, “태어날 때부터 연예인”, “물오른 미친미모”, "그녀가 하면 패션", "길거리는 온통 붉은 빛?"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한편, 고아라는 오는 10일과 11일 프랑스 파리에서 열리는 'SM타운 라이브 월드 투어(SMTOOWN LIVE WORLD TOUR)'를 위해 출국했다.

<사진=고아라 트위터>

/스타엔 ralph0407@starnnews.com남연희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관련기사
백재현 '나가수' 발언 논란 "경솔했다" 사과의 뜻 전해
데이비드 오, 권리세와 '우결' 합류? "확정된 것 아냐"
김현중 쇼케이스 팬 실신, '침착 대응'으로 무사
티아라, J-ROCK과 50억 전속계약 "일본도 티아라 열풍"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