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tv, 2NE1 21가지 스토리 공개 ‘업그레이드’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1.07.05 18:39

수정 2011.07.05 18:39


그룹 2NE1이 더 강력해져 돌아왔다.

오는 19일 첫 방송되는 Mnet ‘2NE1tv LIVE : WORLDWIDE (투애니원티비 월드와이드)’는 국내 최초 ‘해적 방송’이라는 독특한 컨셉트로 방송 당시 숱한 화제와 이슈를 몰며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던 Mnet ‘2NE1 tv (투애니원티비)’의 업그레이드 된 버전으로 재탄생됐다.

특히 이번 방송은 국내 뿐 아니라 미국, 오스트레일리아, 태국, 베트남, 캄보디아, 홍콩, 대만, 싱가폴, 필리핀, 호주, 미얀마, 말레이시아 등 세계 각 국에 동시 방영될 예정이어서 벌써부터 각 국 음악 팬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더불어 실제 한류연예정보 사이트 ‘올케이팝닷컴(allkpop.com)’을 통해 프로그램 런칭 소식을 접한 세계 각 국의 네티즌들은 높은 호기심을 보이고 있기도 하다.

이에 방송 시청 방법을 묻는 글부터 첫 방송까지 못 기다리겠다며 부푼 기대감을 담긴 이야기까지 수 만건의 댓글이 달리고 있는 등 2NE1 TV의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Mnet 최재윤 PD는 “2NE1도 어느덧 데뷔 2주년이 됐고, 그 동안 음악 뿐 아니라 춤, 패션 등 많은 부분에서 성장해 왔다”며 “이번에 새롭게 시작되는 ‘2NE1tv 월드와이드’는 각 개인의 에피소드를 더욱 강화해 그들 각 각의 성장 스토리와 함께 21가지의 이야기가 하나씩 공개될 것이다”며 기대감을 당부했다.

한편 ‘2NE1tv 월드와이드’는 국내 방송 프로그램에서는 이례적으로 Mnet US를 통해 미국 현지 시간으로 오는 17일 저녁 8시 스페셜 형식으로 60분간 먼저 방송된다.
이어 한국에서는 오는 19일부터 매주 화요일과 금요일, 일주일에 2번 30분간 시청자들을 찾는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victory@starnnews.com김지이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관련기사
이아현 언니, 동생 걱정에 눈물‘펑펑’..“평범하게 살았으면”
김범수 이소라 짝사랑 사연 고백, "듀엣곡 부르는게 소원"
양희은 여자 독고진, “무서워 하는데 알고보면 암 것도 아냐”
‘미스 리플리’ 최명길, 이다해 친모? 충격 전개 기대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