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일반

한국투자증권, eFriendAir + Daum이 함께하는 헬로 이벤트 실시

신현상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1.08.31 10:01

수정 2014.11.05 11:49

한국금융지주 자회사인 한국투자증권(대표이사 유상호)은 실시간 인터넷 투자상담방송인 ‘eFriendAir(이프랜드에어)’와 포털사이트 다음이 제휴를 맺고 다음달 9일까지 특집방송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특집방송에선 한국투자증권 리서치센터 연구원들이 출연해 주식투자전략, 업종전망, 유망소형주 등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 보고 종목추천 및 종목상담 코너가 진행된다. 특히 한가지 종목에 대해서 자세히 분석해 보는 한국종목수사연구소와 종목을 퀴즈형식으로 분석하는 ‘나는누구?’ 코너 등은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과 애정을 받고 있다.


이번 특집방송을 기념해 방송 청취 소감을 작성하는 시청자에게는 아이패드, 커피머신, 주유상품권 등을 제공하고, 경제상식 퀴즈를 맞춘 시청자는 추첨을 통해 추천도서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된다.

한국투자증권 eBusiness본부 이석로본부장은 “eFriendAir 방송을 들으며 바른 투자의 길로 들어섰다는 고객의 소식을 들을 때면 뿌듯함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eFriendAir가 개인투자자들에게 귀감이 되는 방송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방송 청취 방법은 한국증권 홈페이지와 홈트레이딩시스템(HTS) 및 포털사이트 Daum ( )에서 확인하면 된다.

/shs@fnnews.com 신현상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