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현희 결혼, 연하 공효석과 스포츠 커플 탄생 '눈길'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1.11.20 21:23

수정 2011.11.20 21:23


‘펜싱여왕’ 남현희와 ‘사이클황제’ 공효석이 결혼식을 올렸다.

20일 오전 11시30분 서울 서초구 양재동 엘타워 그레이스홀에서 펜싱선수 남현희(30ㆍ성남시청)와 사이클선수 공효석(25ㆍ금산군청)이 결혼식이 진행됐다.

이날 두 사람의 결혼식에는 개그맨 윤택의 사회와 김운용(現 대한태권도협회 명예회장)의 주례로 진행됐으며 가수 알렉스가 축가를 부르며 두 사람의 결혼생활을 축복했다.

앞서 남현희와 공효석은 지난 ‘2006 도하아시안게임’ 직후 서울시청에서 마련한 메달리스트 환영행사에서 만난 뒤 지난 ‘2008 베이징올림픽’ 이후 연인관계로 거듭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남현희가 스트레스성 간염으로 입원했을 당시 공효석이 그녀를 극진히 간호하는 것을 계기로 더욱 사랑이 깊어졌다고.

지난 ‘2008 베이징올림픽’에서 은메달 획득한 남현희는 결혼을 앞둔 지난 8일 ‘전국남녀펜싱선수권’ 대회에서 2관왕을 차지하며 ‘펜싱여왕’으로서의 면모를 선보였다.


사이클 국가대표 출신인 공효석 역시 도로경주와 산악구간에 강한 면모를 드러내며 지난 2009년과 2010년 투르 드 코리아에서 산악왕에 오른 바 있다.


한편 남현희와 공효석은 인도네시아 발리로 4박6일 신혼여행을 다녀온 뒤 성남 인근에 신혼사림을 차릴 예정이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limmubae@starnnews.com임무배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관련기사
박시연, 웨딩드레스 공개 ‘우아+아름다운 미소’ 눈길
이효리 반지 포착, 왼손 넷째 손가락 눈길 '열애중(?)'
곽현화 UV 뮤비 촬영장서 ‘과감+섹시’ 비키니 자태 ‘눈길’
노유민, 아내-둘째딸 노엘 양과 산후조리원서 ‘행복한 가족’
조우용 성형전후 공개, 입체감있는 훈남으로 깜짝변신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