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코리아2’ 김동욱 재도전, 몸치 요가로 조여정과 열연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2.06.02 22:32

수정 2012.06.02 22:32



김동욱이 ‘SNL코리아2’에 재도전장을 냈다.

2일 생방송되는 tvN ‘SNL 코리아 시즌2(이하 SNL코리아2)’에는 지난 시즌1에서 호스트로 출연해 몸을 사리지 않는 열연으로 폭소를 자아냈던 김동욱이 이번에는 카메오로 출연해 한층 업그레이드 된 웃음을 선사할 계획이다.

이날 방송에서 김동욱은 요가 콩트에서 매혹적인 바디라인을 자랑하는 강사 조여정에게 요가를 배우는 뻣뻣남으로 열연을 펼칠 예정.

이에 지난 시즌1에서 자기비하 개그부터 쌀값을 떼어먹은 국회의원, 가슴털이 수북한 쥐털모피남까지 각양각색의 캐릭터를 소화했던 그가 이번에는 어떤 활약을 펼쳐낼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오랜만에 ‘SNL코리아’ 세트에 돌아오니 설레인다고 밝힌 김동욱은 크루들과 세심하게 호흡을 맞추며 애드리브에 대해서 의논을 하고 조언을 구하는가 하면, 만족스러울 때까지 동선과 대사 등을 체크하며 리허설을 반복할 정도라고.

그를 본 스탭들은 “이번 주 호스트는 조여정씨다. 카메오가 너무 열심히 하는 것 아니냐”며 농담을 전해 웃음바다가 되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호스트로 나선 조여정과 김동욱의 카메오 합류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SNL코리아2’ 2회 생방송은 2일 오후 11시에 생방송으로 펼쳐진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ujungnam@starnnews.com남우정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관련기사
효연 파격의상, 허리-어깨라인 과감한 노출 "의외의 반전몸매"
무도에게 여름이란, 가요제-조정-레슬링까지 '보고 싶다'
써니 예쁜척 폭로, 티파니 "윙크에 어깨까지 들썩들썩"
최여진 최고점, 황금빛드레스 입고 섹시 자이브 발휘 '눈길'
이훈 함가연 1위 공약, "비키니, 삼각팬티 입고 춤 추겠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