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연휴기간에도 디큐브시티에서 가을을 맞이하세요!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2.09.30 06:00

수정 2012.09.28 13:17

서울 신도림 디큐브시티 한식저잣거리.
서울 신도림 디큐브시티 한식저잣거리.

서울 신도림에 위치한 디큐브시티는 추석을 도심 속에서 보내야 하는 이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고 30일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디큐브시티는 추석 당일 단축영업(추석 당일 오후 1시 30분 개점)을 실시해 연휴기간 중 고객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다.

4000여가지 메뉴를 만나볼 수 있는 식음료 매장, 자연 친화적인 구성의 야외 파크, 유아 동반 고객에게 인기 있는 뽀로로테마파크 등 가족 단위 방문객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편의 시설이 갖춰져 있어 도심 속에서 추석 연휴를 보내는 이들에게 색다른 연휴를 선물할 예정이다.

■어린이부터 온 가족이 즐겁고 맛있는 추석

어린이에게 사랑 받는 뽀로로를 주제로 한 어린이 테마파크 '뽀로로테마파크'에서는 추석 연휴 기간 동안 즐거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1일까지 매일 선착순 300명에게 행운의 메시지를 담은 포춘쿠키를 증정하고, 오는 10월 7일까지는 뽀로로테마파크 내 '루피의 교실'에서 팽이 만들기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또 5층 야외 테라스에서는 투호, 제기차기, 활(궁)쏘기 등 '추석맞이 전통놀이 체험전'을 마련해 모든 고객이 무료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한가위 가족 모임의 명소로 자리잡은 한식저잣거리에서는 가족 추천메뉴로 '돼지숯불구이 정식'과 '한상차림 주안상'을 추천 한다.

중화 테마관 '차이나풍(風)'에서는 한가위 맞이 주방장 추천요리 특별할인 이벤트로 중국식 새우지짐을 1만원에 맛볼 수 있다. 사전 예약고객에 한해 요리 주문 시 식사(미니짜장, 미니짬뽕 중 택일)를 전원 제공한다.

지하 2층 델리존 식품행사장에서는 한가위 전통간식 모음전을 통해 가족과 둘러앉아 담소를 나누며 강정, 생강한과, 즉석 도너츠, 황제호떡 등을 맛볼 수 있게 가족간식까지 준비했다.

추석 음식 마련과 귀향 나들이로 지친 심신을 달래줄 휴식 코스도 준비되어 있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은 추석 연휴 동안 누적된 피로를 해소하고자 하는 주부, 길지 않은 추석 연휴를 서울 시내에서 알차게 보내고자 하는 가족, 해외에서 명절을 보내고자 한국을 방문하는 친지 등을 대상으로 오는 10월 7일까지 추석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27층과 28층에 위치한 피트니스 센터와 수영장에서 운동과 수영을 즐길 수 있으며, 호텔 주변인 도림천과 여의도 한강 고수부지를 자전거를 타고 여행할 수 있는 자전거 대여 프로그램도 옵션으로 추가 이용할 수 있어 도심 속 휴식 시간을 제공한다.

한편 10월 7일까지 디큐브아트센터에서 공연되는 시카고 역시 추석 연휴 기간 동안 휴일 없이 매혹 넘치는 무대가 계속된다. 인순이, 아이비, 남경주 등 최고의 뮤지컬 스타와 박칼린 음악감독이 이끄는 오케스트라의 압도적인 뮤지컬과 함께 추석 연휴 중 쌓인 피로를 털어버릴 수 있다.

■풍성한 경품과 사은 이벤트로 깜짝 선물을!

오는 10월 3일까지 진행되는 '힐링 페스티벌'은 당일 전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경품 행사로 1등은 '쉐라톤 이그제큐티브 스위트룸(조식포함), 호텔 디너 및 음료 2인 이용권, 아쿠아리스 스파 타이위즈덤 2인, 디큐브백화점 상품권 10만원이 포함된 풀 패키지 상품을 증정한다.

또 쉐라톤 디럭스룸 숙박권, 헤어살롱 이용권, 네일케어 이용권, 리조트 이용권 등을 총 100명에게 행운을 선사한다.

같은 기간 중 디큐브백화점을 비롯해 호텔, 아트센터 전 매장에서 당일 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실속 생활 용품을 선물한다.

추가 사은행사로 당일 디큐브 멤버십카드 7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거제 특산물 견내랑 돌미역을 증정, 풍성한 추석 연휴 쇼핑의 기쁨을 전한다.

■이른 가을 정기 세일에서 만나는 가을 신상품

10월 3일부터 시작되는 가을 정기 세일에서는 실속 있는 가격에 가을 쇼핑을 해결할 수 있다.

가을 여심을 흔들어놓을 가을맞이 스카프 기획전, 러브캣 인기상품 초대전과 센스 있는 남성을 위한 예작 셔츠 세트 컬렉션, 가을 셔츠 특가상품전이 열린다.


네파, 노스페이스, 에이글 등이 참여하는 '가을 아웃도어 스타일 제안전'도 마련되어 남다른 가을 맞이를 도와줄 예정이다.

추석 용돈으로 가을 옷 쇼핑 찬스를 노리고 있는 젊은 고객을 위한 가을 신상품 제안전도 진행한다.


엠폴햄, 크리스크리스티, 버커루 등 영캐주얼, 데님 브랜드가 참여하는 가을 야상 특별 기획전에서는 카키, 베이지 등 필수 컬러의 야상부터 옐로우, 레드 등 비비드 컬러와 디자인을 5만원대 부터 만나볼 수 있다.

sdpark@fnnews.com 박승덕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