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현, “효린은 춤과 노래가 모두 월등하다” 폭풍칭찬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2.11.20 15:00

수정 2012.11.20 15:00



규현이 효린을 폭풍칭찬했다.

오는 21일 MBC 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는 아이돌들의 투표로 결정된 ‘위대한 탄생’ 1등 예약!! 오디션돌 best 7의 순위가 공개될 예정이다.

이날 가상 오디션의 유력한 우승후보로는 감성 보컬인 틴탑 니엘, 폭풍성량의 에이핑크 은지, 돌고래 주파수 고음 가창력의 비스트 요섭, 무결점 보컬 JYJ 준수 등 각 팀에서 가창력으로 내로라하는 아이돌 멤버들이 모두 모이며 치열한 경쟁을 벌였다.


이 경쟁을 뚫고 당당히 1위에 올라선 아이돌 멤버는 씨스타 효린으로 효린은 이전에도 ‘주간아이돌’에서 방송됐던 랭킹들 중 ‘나는 가수다에 추천할 만한 아이돌’과 ‘듀엣하고 싶은 아이돌’에서 1위를 차지한 경력이 있어 아이돌들 중에서 가창력으로는 올킬이라는 사실을 다시 한 번 입증시켰다.

이번 설문 역시 효린은 어떤 장르의 곡이라도 완벽하게 소화 가능한 가창력을 가졌다는 평으로 많은 표를 받았다고.

특히 효린을 투표한 슈퍼주니어 규현은 “춤과 노래가 모두 월등하다”고 폭풍칭찬하며 이유를 밝혔고 비스트의 현승은 “효린의 가창력에 박수를 보내고 싶다”고 인정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아이돌들이 직접 뽑은 ‘위대한 탄생’ 1등 예약!! 오디션돌 best 7의 순위는 오는 21일 수요일 오후 6시 MBC 에브리원 ‘주간아이돌’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victory@starnnews.com김지이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