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 프리패스'는 자신이 선택한 강사의 모든 강좌를 수강할 수 있는 '강사별 전 강좌 자유이용권'이다. 특히 이번 '선생님 프리패스'는 지난 15일 대성마이맥·티치미·비상에듀가 함께 하기로 결정하면서 3개 사이트 영역별 강사들이 대거 참여해 더욱 다양하고 강력해진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참여 강사는 국어 김동욱·박담·김재욱·박광일·추경문·최진헌, 수학 한석원·전준홍·송진규·이창무·한석만·서의동, 영어 이명학·감찬휘·이지민·고정재·유호석·오렌지 강사 등과 사탐 강민성·한유민·김성묵·박대훈·위종욱·김종배, 과탐 김철준·한종철·민석환·안철우·정훈구·박정환·김지혁·서태석 강사 등 총 32명이다.
'선생님 프리패스'는 한 강사의 전 강좌를 국·영·수의 경우 평균 30만원대, 사탐·과탐의 경우 평균 10만원대에 무제한 반복 수강할 수 있다. 한 강사의 전 강좌를 개별 구매했을 때보다 최대 63% 할인된 금액이다.
디지털대성 관계자는 "예비 수험생들은 선생님 프리패스를 통해 개념부터 파이널 강좌까지 모두 수강하면서 장기적인 안목으로 실력을 차곡차곡 쌓을 수 있고, 본격적으로 수능 대비를 시작하는 예비 고3 학생들이 2014 개정수능에 최적화 신규강좌를 통해 보다 전략적이고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선생님 프리패스'를 구매하는 전 회원들에게 문화상품권 2만원 권과 배송비 무료쿠폰 10장, 새수능노트·플래너를, 2개 이상 동시 구매 시에는 문화상품권 10만원 권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대성마이맥(www.mimacstudy.com)과 티치미(www.teachme.co.kr), 비상에듀(www.visangedu.com)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fact0514@fnnews.com 김용훈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