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신용카드

한국스마트카드, ‘손연재와 함께하는 팝티머니 기부카드’ 출시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3.03.14 11:47

수정 2013.03.14 11:47

티머니(T-money) 발행사 한국스마트카드가 GS25운영사인 GS리테일 및 손연재 선수와 공동으로 '손연재 팝티머니'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손연재 팝티머니는 티머니가 출시하는 최초의 기부 프로그램 카드로 카드를 구매하는 고객이 손 선수와 함께 저소득가정 청소년을 위한 '꿈꾸는 아이들 지원사업'에 동참할 수 있는 의미 있는 교통카드다.

손연재 팝티머니는 기존 티머니에 멤버십 적립 기능을 더한 팝티머니 카드로 발행되며 2종류 이미지로 한정수량 생산, 판매될 예정이다. 또 마일리지 기부 교통카드로 고객이 적립하는 마일리지를 이용해 손 선수와 함께 기부에 동참할 수 있으며 POP홈페이지(www.popcard.co.kr)에서 회원가입 시 간단한 동의절차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팝티머니는 기존 티머니 카드에 멤버십 적립 기능이 더해 진 멀티형 카드로 카드 사용과 동시에 사용처에 따라 해피포인트, GS&POINT, T-마일리지 등의 멤버쉽 포인트가 적립된다.
예를 들어 파리바게트, 던킨도너츠 등의 SPC그룹 매장에서 팝티머니로 결제 시에는 해피포인트가 GS25, GS칼텍스 등에서 결제 시에는 GS&POINT가 자동 적립된다.
팝티머니는 한 번의 터치를 통해 자동으로 상품 결제 및 멤버쉽 포인트 적립이 동시에 이루어지며 소득공제의 혜택도 챙길 수 있다.

한국스마트카드 김형민 상무는 "손연재 선수와 함께 최초의 기부 프로그램 카드를 출시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고객과 팬분들에게도 따뜻함을 함께하는 좋은 선물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손연재 팝티머니는 오는 25일부터 전국 GS25 매장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eyes@fnnews.com 황상욱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