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T아일랜드가 도쿄에서 1만 여명 팬들과의 대규모 공식 팬 미팅을 성황리 마쳤다.
지난 17일 FT아일랜드는 태국에서 일본으로 건너가 대규모 공식 팬미팅을 개최하며 27일 발표를 앞둔 신곡 ‘You Are My Life’를 공개했다
또한 FT아일랜드는 한국어로 번안해 FT아일랜드 국내 정규 4집 ‘FIVE TREAURE BOX’에 수록된 ‘COMPASS’와 일본어 음반 수록곡 ‘YUKI’, ‘Beautiful World’, ‘Beloved’ 등 총 10곡을 라이브로 선보여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오후 2시와 6시 두 차례에 걸쳐 ‘도쿄 국제 포럼 홀 A’에서 개최된 이번 팬 미팅은 이른 아침부터 모인 팬들로 발 디딜 틈이 없을 정도로 성황을 이뤘으며, 팬들은 3월2일과 7일에 생일을 맞이한 이홍기와 리더 최종훈에게 생일 축하 노래를 부르며 축하해 줘 멤버들을 감동시켰다.
이와 더불어 FT아일랜드는 오는 ‘6~7월 아레나 투어’ 일정을 공식 발표했으며, 이번 아레나 투어는 처음 방문하는 나가노와 시즈오카를 포함하여 일본전국 6개 도시(도쿄, 오사카, 나고야, 미야기, 나가노, 시즈오카) 9공연으로 FT아일랜드의 최대 규모의 투어가 될 예정이다.
이홍기는 “이번 아레나 투어는 좀 더 락 적인 느낌이 많이 나는 공연으로 준비하고 있다”며 “여름 느낌 이 나는 공연일 될 것”이라고 말해 기대감을 높였다.
이어 그는 “나가노, 시즈오카는 처음 가는 것이라 설레는데, 많은 분들과 함께 즐기는 공연을 만들고 싶다”고 덧붙여 큰 환호를 받았다.
한편 FT아일랜드는 라이브 DVD ‘2012 TAKE FTISLAND in Seoul’로 일본 내 차트 1위를 휩쓸며 라이브 밴드의 위력을 보여주고 있으며, 오는 27일에는 10번째 일본 싱글 ‘You Are My Life’을 발표한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gagnrad@starnnews.com최현정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