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앤비 캐나다는 캐나다 조기유학에 관심 있는 학생 및 부모님 대상 오는 19일과 24일 오전 11시에 강남구 대치동 GnB 영어전문교육 세미나실에서 무료 1, 2차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일반 캐나다유학원은 비자수속 및 현지 생활 상담으로 유학, 어학연수 생활의 도우미 역할만 하고 있는 것에 비해 지앤비 캐나다는 유학원과 달리 캐나다 마운틴 뷰 교육청과 파트너쉽을 맺고 현지에서 교육청 소속의 한국인 스텝과 캐네디언 스텝이 함께 조기유학생들을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캐나다 조기유학에 관련된 다양한 정보와 함께 지앤비 캐나다 관리형 조기유학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유학생들은 ESL 과정 없이 캐나다 마운틴뷰 교육청 소속학교에 입학해 캐나다 학생들과 함께 정규수업을 수강할 수 있다. 또한 마운틴뷰 교육청에서 선정한 홈스테이, 기숙사에 배정돼 자연스러운 영어 사용에 노출되는 환경을 통해 영어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이 프로그램은 학교선정, 방과후 수업, 대입 상담, 동아리 활동 등 학업적인 부분을 비롯해 문화체험, 수학여행 등 유학생들의 생활까지 관리하고 있어 어린 자녀들의 유학생활을 걱정하던 학부모들로부터 신뢰를 받고 있다. 또한 2008년부터 현재까지 맥길(McGill University), 토론토(University of Toronto), UBC(University of British Columbia) 등의 세계명문대학 진학률 100%를 달성했다.
지앤비 캐나다는 이번 세미나 참석자 중 관리형 조기 유학 프로그램으로 등록 시 CAD700 상당 스키 시즌권 및 최신형 미니 아이패드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 외에도 세계명문대학(University of British Columbia) 체험 프로그램인 2013 밴쿠버 여름 캠프를 접수 중이며, 오는 30일까지 프로그램 등록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지앤비 캐나다 관계자는 "한국의 입시경쟁구조의 교육으로 인해 자녀들의 캐나다유학에 대해 문의하는 학부모들이 많아 이번 세미나를 개최하게 됐다"며 "이번 세미나에서는 일반 캐나다유학원과 차별화된 캐나다 관리형 조기유학프로그램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니 관심 있는 사람들의 많은 참가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지앤비 캐나다(www.gnbcanada.com)와 더불어 GnB 영어전문교육에서는 GnB 드림스 캐나다를 운영 중이다. GnB 드림스 캐나다는 오는 5일 오후 7시, 13일 오후 2시, GnB 영어전문교육 본사 세미나실에서 성인을 대상으로 캐나다 정규 전문직 취업을 위한 특별 전략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 세미나에서는 캐나다 직종별, 분야별 정규 전문직 취업에 성공하기 위한 전략에 대해 자세히 안내할 예정으로 캐나다 편도 항공권 및 필리핀 여행권 등 다양한 장학 혜택도 제공한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