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미향, 레이싱걸 인증샷 “망사스타킹-레이싱복 처음 입어보네”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3.04.22 09:31

수정 2013.04.22 09:31



임미향이 촬영대기 전 레이싱걸 인증샷을 공개해 화제다.

최근 tvN ‘롤러코스터3’의 코너 ‘나는 M이다(에미다)’에 김동현군의 과외선생으로 출연하고 있는 배우 임미향이 촬영 전 레이싱걸 의상을 피팅후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임미향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롤러코스터 동현이 과외 하러 간 과외선생님 이 왜 이렇게 변했냐구? 동현이 과외하기 어렵네. 이번 주도 때려서 미얀 살면서 또 망사스타킹에 레이싱복은 첨 입어보는 첫경험..나름 재미난당! 스타일리스트 신디실장님과 피팅중..”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이번사진은 그동안 청순하면서 단아한 이미지로 많은 관심을 받았던 임미향이 극중 역할로 인해 그동안 시도해보지 않았던 레이싱걸 의상을 입고 찍은 사진으로 촬영 중인 남자 스태프들이 한동안 정신을 차리지 못했다는 후문.

이에 소속사 핫이슈컴퍼니측은 “이번 과외선생님역 으로 출연한 ‘롤코3 나는M이다’에서 그동안 보여 주지 못했던 모습을 보여줄 수 있어서 좋았고 앞으로 더욱 노력해서 더 낳은 모습 보여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레이싱걸 의상 말고도 더욱 핫한 의상으로 입고 촬영을 마쳤고 재밌는 장면도 많으니 꼭 본방 사수해달라”라고 밝혔다.


한편 임미향은 과거 ‘슈퍼스타K4’ 티걸로 활약했으며 SBS ‘블라인드 러브쿡’ 등 각종 방송과 광고 모델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syafei@starnnews.com김동주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