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9일 오후 11시에 방송된 '겟잇뷰티'에서는 여름을 맞아 여행을 떠나기 전에 준비해야 할 뷰티 아이템이 소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뷰티멘토 유진과 MC들은 홍콩으로 떠나는 뷰티&패션 여행을 위해 각자 필요한 뷰티 아이템과 이에 걸맞는 활용법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여름에 여행을 가게 되면 여성들에게 필요한 사항 중 하나가 바로 제모다. 유진은 직접 드럭스토어에서 구해온 면도기와 왁싱, 제모 크림 등의 여러 셀프 제모 제품을 통해 2030 여성들의 고민인 제모 문제를 함께 나눴다.
여러 제모 제품 중 MC 유진에 눈길을 끌었던 제품은 트리아뷰티의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 4X'였다.
이 아이템은 정민이 소개한 아이템으로 유진은 깔끔하게 정리된 정민의 팔과 다리를 부러워하며 이 아이템에 대한 애착을 보였다.레이저 제모의 표준이라고 불리는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 4X'는 전문 클리닉에서 제모에 사용되는 라이트쉬어(LightsheerTM)의 다이오드 레이저 제모기와 동일한 원리를 적용해 영구적으로 제모를 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6월에 출시된 신제품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 4X'는 기존 제품에 비해 더욱 강화된 레이저 출력 강도를 통해 레이저 제모 효과를 극대화했으며, 레이저 조사 횟수 카운터(Pulse Counter)를 통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디자인에 민감한 여성들을 위해 그린, 핫핑크, 그레이, 라벤더 등 다양한 컬러로 출시해 개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게 했다.
이 제품은 한국 식약처 허가 및 미국 FDA 등록을 통해 제모 전문 레이저의 안전성과 유효성도 이미 검증 받은 바 있다.한편, 트리아뷰티는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 4X'의 출시 기념 오는 7월2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홈페이지(www.triabeauty.co.kr)에서 제품 구입 시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하면 레이저 제모에 더욱 효과적인 '트리아 쿨링 앤 카밍 바디 로션'과 파우치를 증정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