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와 퀸시브라운이 호흡을 맞췄다.
11일 JYJ의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김준수가 미국의 유명 랩퍼이자 연기자인 퍼프대디(Puff Daddy)의 아들이자 미국에서 떠오르는 랩퍼이자 연기자인 퀸시브라운(Quincy Brown)과 호흡을 맞췄다”고 밝혔다.
이어 소속사 측에 “퀸시브라운이 김준수의 2집 타이틀곡 ‘인크레더블(Incredible)’의 피처링을 맡아 곡 후반부 ‘넌 최면을 거는 듯해 넌 정말 놀라워(you’re so hypnotic girl, you’re incredible)’ 등의 영어 랩으로 곡의 매력을 더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에너지 넘치는 두 아티스트의 만남으로 완성도 높은 곡이 탄생했다”고 밝히 소속사 측은 “실제로 두 아티스트는 L.A 현지에서 진행된 뮤직비디오 촬영장에서 만나 음악적 이야기를 나누는 등 즐겁게 촬영에 임했다. 이번 김준수의 뮤직비디오는 여름에 어울리는 신나는 음악과 영상으로 이뤄졌다”고 밝혔다.
더불어 김준수의 ‘인크레더블’ 뮤직비디오는 세련된 감각으로 호평 받았던 1집 타이틀곡 ‘타란탈레그라(TARANTALLEGRA)’의 뮤직비디오를 만들었던 제작진이 다시 뭉쳐 제작한 것으로 알려지며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김준수의 정규 2집 ‘인크레더블’은 오는 15일 발매되며, 당일 개최되는 쇼케이스는 멜론TV를 통해 전세계 생중계 될 예정이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syafei@starnnews.com김동주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