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장거리 여행 필수 아이템,목베개·수면안대 추가요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3.07.27 03:51

수정 2014.11.04 15:44

템퍼 여행용 목베개
상상만으로도 즐거워지는 여름 휴가철이 돌아왔다. 휴가를 떠나려는 사람마다 꼼꼼한 계획을 세우며 달콤한 상상을 하고 있을 것이다. 휴가 계획과 함께 편안한 여행이 될 수 있도록 프리미엄 매트리스, 베개 브랜드 템퍼가 26일 휴가철 필수품을 소개했다.

■꽉 막힌 고속도로도 편안하게

자가용을 이용해 여행할 계획이라면 꽉 막힌 도로에서의 편안함도 도모해야 한다. 운전자가 편해야 여행이 편안한 법. 피서지에 도착하자마자 바닥에 드러눕는 남편이나 남자친구를 보고 싶지 않다면 운전자를 배려해 폭신폭신한 운전석을 선물하자. 템퍼 자동차 시트와 템퍼 자동차용 등받이는 오랜 운전에서도 편안하고 안락한 운전좌석을 만들어 준다.


템퍼 자동차 시트는 허리의 체중을 분산시켜 주며 미끄럼 방지 바닥이 시트를 고정시켜 한결 더 안정적으로 허리를 받쳐준다.

조절 가능한 등받이는 등에 맞게 올리거나 내릴 수 있으며 탈부착이 가능해 자동차 좌석에 템퍼 자동차 시트만을 사용할 수 있다.

■장거리 여행이 걱정이라면

여행지가 멀어 장거리 이동이 불가피하다면 이동 중에 틈틈이 수면을 취해 정작 여행지에 도착해 녹초가 되는 것을 주의해야 한다. 템퍼 수면 안대와 템퍼 여행용 목베개는 장거리 이동 중의 새우잠도 편안한 숙면으로 유도해 준다. 두툼한 템퍼 여행용 목베개는 목을 전체적으로 감싸는 형태로 목과 머리를 부드럽게 지지하여 목을 편하게 받쳐준다.

템퍼 수면 안대는 얼굴과 눈 주위를 부드럽게 감싸 주며 빛을 완벽히 차단해 편안한 휴식과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해준다.

■집 밖에서도 내 집처럼 숙면

잠자리가 예민한 사람들은 뜬눈으로 밤을 새워야 하는 괴로운 여행이 될 수 있다. 간편히 챙겨 갈 수 있는 템퍼 여행용 세트로 내 집 같은 포근한 잠자리를 완성할 수 있다.


휴대가 편리한 템퍼 여행용 세트는 여행용 타퍼와 베개로 구성돼 있으며 바퀴가 달린 캐리어 백이 포함돼 있어 여행 중에도 간편한 이동이 가능하다. 템퍼 오리지널 베개와 같은 모양과 기능이지만 폭은 1~2인 템퍼 여행용 베개도 있다.
실용적인 보관용 파우치는 부피를 70%가량 줄여줘 여행지 어디에서나 휴대할 수 있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