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모의평가는 수능을 두 달여 앞두고 수능 출제 기관인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주관으로 치러지는 시험으로 올 수능의 영역별·유형별 출제경향과 난이도를 확인하고 수험생 본인의 객관적 위치를 점검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이다. 또 바로 다음날부터 수시 원서 접수가 시작되기 때문에 9월 모의평가 결과를 토대로 수시 지원 전략을 최종 결정해야 한다.
이번 라이브 입시상담은 총 2부로 구성되는데 이종서 이투스청솔 교육평가연구소장이 1부 '9월 모의평가 분석 및 2014 수능 전망'과 2부 '온라인 라이브 입시상담'을 직접 진행한다. 특히, 2부는 수험생이나 학부모가 이번 9월 모평 및 2014 입시에 대해 궁금한 내용을 올리면 이종서 소장이 직접 온라인을 통해 실시간으로 입시상담을 해줄 예정이다.
상담을 원하는 수험생 또는 학부모는 3일 오후 5시부터 이투스 홈페이지를 통해 질문을 등록할 수 있으며, 라이브 입시상담에 채택되지 않더라도 마감 시간 내에 올라온 모든 질문에 입시전문가가 직접 답변할 예정이다.
이번 이투스청솔 온라인 라이브 입시상담 다시보기 서비스는 4일부터 이투스 홈페이지를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www.etoos.com) 또는 고객센터(1599-6405)를 통해 가능하다.
rainman@fnnews.com 김경수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