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은 공식 대학생 써포터즈 '락앤락 그린메이트 2기'를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그린메이트는 락앤락의 다양한 친환경제품 체험활동은 물론 신선한 감각으로 새로운 제품/마케팅 방안을 제안 하는 대학생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오는 29일까지 총 20명을 모집한다. 환경 또는 소비재 홍보/마케팅에 관심 있는 대학생이 대상이며, 1차 서류심사 및 2차 면접진행을 통해 최종 선발자를 결정한다.
그린메이트로 선발되면 10~12월 약 3개월간 활동하며, 캠퍼스 환경의식 제고활동 및 친환경제품 품평, 아이디어 경쟁 PT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그린메이트 2기는 지난 1기 모집 당시 높은 경쟁율과 1기 참여자의 성공적인 활동에 힘입어 16명에서 20명으로 인원을 늘리고, 보다 다양한 활동들을 추가했다. 또 활동시 락앤락의 실제 홍보실무자 및 상품개발자와 소통하며 제품/마케팅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출시 전 신제품을 먼저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게 된다.
이외에도 락앤락 명예기자, 캠퍼스 프로모션 등 실질적인 경험을 추구하는 대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제공되며, 써포터즈 활동인증서와 함께 매월 소정의 활동비가 지원된다. 활동 종료 시에는 우수자 및 우수팀을 선정하여 소정의 상금과 부상으로 락앤락 제품을 수여한다.
락앤락 커뮤니케이션본부 이경숙 이사는 "락앤락은 톡톡 튀는 감각과 열정을 보유한 대학생들과의 소통을 통해 한층 더 젊고 생기있는 브랜드로 발돋움하고자 한다"며, "특히 미래의 꿈을 키워나가는 대학생들에게는 락앤락의 전문성과 노하우를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락앤락 대학생 써포터즈 '락앤락 그린메이트'는 공식 네이버 카페(http://cafe.naver.com/lnlgreenmate)를 통해 지원서를 다운받아 신청할 수 있으며, 최종합격자로 선정될 경우 10월 초 발대식을 통해 공식 그린메이트 2기로 위촉된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