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교육일반

기술직공무원 전문 대방고시학원 ‘모바일 전용 웹사이트’ 오픈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3.09.25 15:38

수정 2014.11.03 11:10

기술직공무원·자격증 전문학원 '대방고시학원'(대표 백영호)은 모바일 전용 웹사이트(m.daebanggosi.com)를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대방고시학원 모바일 웹은 메인 화면의 가시성과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PC에서 수강하던 강좌를 모바일 상에서 그대로 수강할 수 있으며 강좌를 모바일 기기에서 내려받을 수 있어 데이터비용에 대한 걱정도 덜어준다. 아울러 대방고시학원이 제공하는 수업 관련 공지사항과 최신정보, 강의정보, 시험가이드, 교수정보, 샘플강의, 이벤트 등도 모바일웹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대방고시학원은 모바일웹 오픈 기념으로 오는 30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종합반 등록시 3만원 상당의 고급문구세트를 증정하며 신간교재 2권 이상 구매시 15% 할인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백영호 대표는 "다양한 학습 공간에서 공부하고자 하는 수험생들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편리하게 기술직공무원 및 자격증 관련 콘텐츠와 알짜 교육정보 등을 접할 수 있도록 모바일웹이 개발됐다"며 "앞으로도 모바일웹을 통해 더욱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대방고시학원은 현재 보건, 간호, 보건진료, 의료, 농업, 농촌지도사, 임업, 식품(영양), 기상, 환경 등의 기술직공무원과 함께 영양사, 위생사, 보건교육사, 종자기능사, 기상기사, 사무자동화산업기사 관련 자격증 강좌를 운영하고 있다.
오는 10월부터 사서직, 건축직, 토목직, 전산직, 전기직, 방송통신직, 전송기술직 등 다양한 직렬을 추가할 예정이다.

rainman@fnnews.com 김경수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