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리미티드 '우르스 다운재킷',피톤치드 혼합 친환경 가공
밀레의 아웃도어 브랜드인 엠리미티드가 친환경적인 방식으로 채취된 다운을 사용한 '우르스 다운재킷(사진)'을 출시했다.
우르스 다운재킷은 캐나다 위니펙 지역에서 친환경 사료와 사육 방식으로 길러진 오리로부터 채취한 '캐나다 화이트 덕다운'을 충전재로 사용했다. 솜털과 깃털을 9대 1 비율로 혼합해 무게가 가볍고 따뜻한 데다 국내산 편백나무에서 추출한 피톤치드 원액을 다운에 혼합했다. 불필요한 열기는 밖으로 배출하도록 겉감에 기능성 방풍 소재인 '윈드 에지'를 사용했다. 가격은 43만8000원이다.
■모디네일 '핑크리본' 한정판
아리따움은 여성 유방건강을 위한 아모레퍼시픽의 핑크리본 캠페인을 기념하며 모디(MODI) 네일 '핑크리본 리미티드 에디션(사진)'을 출시한다.
'핑크리본 이미티드 에디션'은 10월 유방건강의 달을 맞아 아리따움이 유방암 의식 향상의 중요함을 되새기는 의미로 선보인 제품이다. 핑크리본 캠페인을 상징화한 대표 제품인 '핑크리본 에디션'을 비롯해 '퍼플시럽 컬렉션' '스타인더스타이 컬렉션' '쉘글리터 컬렉션' '펌킨플레이 에디션' 등 총 5종으로 전국 아리따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5000원이다.
■이젠벅, 방수·방풍성 극대화..'웰딩 스트레치 헤비 다운재킷'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인 이젠벅은 방수성과 활동성을 극대화한 '웰딩 스트레치 헤비 다운재킷' 2종을 출시했다.
이젠벅의 '웰딩 스트레치 헤비 다운재킷' 2종은 남성용 '모건 테크 다운(사진)'과 여성용 '폴거 테크 다운'으로 구성됐다. 열과 압력으로 봉제라인을 접착한 웰딩기법으로 완벽한 방수 및 방풍 효과를 발휘한다. 또 일반 스판 소재보다 가볍고 신축성이 뛰어난 '메카니컬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겨울 레포츠 및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모건 테크 다운은 블랙과 딥블루, 폴거 테크 다운은 블랙과 핑크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49만원이다.
■러쉬 장미향 샤워젤 '로즈 잼'..시어버터 함유 촉촉한 보습력
러쉬는 온몸에 장미 잼을 바른 듯 촉촉한 보습력과 달콤한 장미 향기를 느낄 수 있는 샤워젤 '로즈 잼(사진)'을 출시한다.
2013년 러쉬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된 '로즈 잼'은 시어버터와 코코넛오일을 베이스로 한 샤워젤이다. 장미 특유의 달콤하면서도 매력적인 향기로 장미꽃 부케를 온몸 가득 안은 듯한 설렘을 느낄 수 있다. 가격은 용량별로 각각 1만원, 3만원, 5만2000원이다.
■LG패션, 美 가방 브랜드..'맨하튼포티지' 국내 판매
LG패션은 17일 미국 가방 전문브랜드인 '맨하튼포티지(사진)'를 국내 시장에서 판매한다고 밝혔다.
맨하튼포티지는 '모든 이를 위한 가방'이라는 철학 아래 지난 1983년 미국 뉴욕에서 탄생한 브랜드다. 30년 남짓한 짧은 역사에도 현재 유럽과 일본 시장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얻으며 전 세계 패션피플 사이에서 '실용적인 패션가방'의 대명사로 인기를 얻었다.
gloriakim@fnnews.com 김문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