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텔뮤직 ‘사랑의 단상’ 콘서트개최, ‘뮤지션과 모델의 콜라보’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3.11.15 16:07

수정 2013.11.15 16:07



감성 레이블 파스텔뮤직의 뮤지션들과 국내 최고 모델 에이전시인 K-Plus의 모델들이 함께 꾸미는 이색 콜라보레이션 콘서트가 개최된다.

오는 12월 8일 홍대 예스24 무브홀에서는 ‘사랑의 단상 Chapter. 4 You and Me Song’의 발매를 기념해 앨범에 참여한 뮤지션들과 모델들의 콜라보레이션 콘서트가 개최된다.

이번 공연에는 아이유 ‘분홍신’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화제가 되었던 훈남 모델 장기용을 비롯해 이성경, 이후림, 김예지, 정한솔, 맹주호 등 ‘사랑의 단상 4’ 앨범에 참여한 모델들과 헤르쯔 아날로그, 페이퍼스, 러블리벗, 비스윗, 알레그로 등 파스텔뮤직의 뮤지션들이 함께 출연,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인 ‘I Love You’와 ‘EyeKiss’ 등 수록곡을 들려줄 예정이다.


특히 이번 앨범은 프로포즈라는 컨셉 아래 기획된 만큼, 공연에서 보여줄 뮤지션과 모델들이 어떤 특별한 무대를 보여줄 지 팬들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그간 에피톤 프로젝트의 ‘나는 그 사람이 아프다’, ‘그대는 어디에’ 등을 수록하며 많은 사랑을 받아온 파스텔뮤직의 컴필레이션 앨범 ‘사랑의 단상’은 모델들과 함께 한 이번 네 번째 시리즈를 발매하며 더욱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이번 공연의 티켓은 15일 오후 5시부터 예스24에서 단독 오픈된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gagnrad@starnnews.com최현정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