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주목받는 신상품] 롯데제과 별난 콜라맛 ‘치토스’ 外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3.11.18 16:57

수정 2013.11.18 16:57

[주목받는 신상품] 롯데제과 별난 콜라맛 ‘치토스’ 外

■롯데제과 별난 콜라맛 '치토스'

롯데제과가 스낵 시장 최초로 콜라 맛 스낵을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치토스 '별난 콜라맛'(사진)으로 옥수수 스낵에 콜라 맛을 더해 고소함과 청량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스낵이다.

치토스의 별난 시리즈 중 하나로 지난번 별난 초코, 별난 닭강정맛에 이은 세 번째 제품이다. 회사 측은 별난 시리즈 제품 출시로 인해 치토스 제품 판매가 15% 이상 증가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가격은 1500원.

[주목받는 신상품] 롯데제과 별난 콜라맛 ‘치토스’ 外

■KT&G '타임' 3종 리뉴얼

KT&G가 '타임' 3종(사진)을 공감시인으로 알려진 하상욱씨의 단편시를 담아 리뉴얼한다.


리뉴얼되는 제품은 '타임리스 타임', '타임리스 타임 미드', '허밍 타임'이며, 하상욱 시인의 단편시를 패키지 전·후면에 배치해 재미를 더한 점이 특징이다. '타임리스 타임'과 '타임리스 타임 미드'는 하얀색 바탕에 각각 골드와 실버 색상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리뉴얼된 '타임' 3종의 맛과 타르 함량은 기존 제품과 동일하며, 가격 또한 종전과 같이 갑당 2300원이다.

[주목받는 신상품] 롯데제과 별난 콜라맛 ‘치토스’ 外

■네파 겨울부츠 '레드폭스 프로'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탁월한 방수 및 미끄럼 감소 기능으로 빙판에 잘 미끄러지지 않고 눈비에 젖을 염려 없이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는 윈터부츠 '레드폭스 프로'를 새롭게 출시했다.

'레드폭스 프로'는 가볍고 보온성이 우수한 서모라이트 소재로 따뜻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특히 눈비가 신발 겉에 묻어도 솜털보다 강한 보온 효과를 발휘한다. 접지력이 뛰어난 아웃솔과 회오리 구조의 밑창으로 빙판 위에서도 자유로운 활동감을 제공한다. 색상은 브라운, 퍼플, 블랙 등 3종으로 출시됐다. 가격은 16만8000원.

■더페이스샵 '홀리데이 에디션'

더페이스샵은 올해 크리스마스를 맞아 겨울철 꼭 필요한 보습제품과 메이크업 제품으로 구성된 '홀리데이 러브 에디션' 9종을 출시했다.

이번 '홀리데이 러브 에디션'은 건조한 겨울철에 꼭 필요한 보습제품을 비롯해 연말연시에 매력적인 여성으로 연출해주는 메이크업 제품 등 총 9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더페이스샵은 올 9월 출시돼 단기간에 15만개 이상 판매되며 베스트셀러로 등극한 '망고씨드 하트볼륨 버터'를 두 가지 에디션으로 선보였다.
또 이번에 첫선을 보이는 '홀리데이 하트바디 세트'는 보디 전용의 수분 젤과 퍼퓸 미스트 2종으로 구성됐다. 이 밖에도 '홀리데이 핸드케어 세트'와 CC크림 세트, 네일 세트, 망고 바디 3종 등이 출시됐다.
가격은 제품별로 6000~4만3000원이다.

win5858@fnnews.com 김성원 조지민 김문희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