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교육일반

생각을 영어로 말하는 온라인영어회화, ‘3초실전영어법’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3.11.22 10:00

수정 2013.11.21 17:49

우리나라의 영어교육열은 이미 세계적으로도 인정 받는 사실이다. 영어를 제대로 공부하기 위해서는 유학을 가거나 이민을 선택하는 이들이 많다. 또 유학이나 이민을 가지 못하는 사람들도 한국에서 최대의 효과를 보기 위해 영어교육에 많은 시간과 비용을 투자하고 있다.

하지만 영어교육에 시간과 비용에 비해 한국 성인의 영어실력은 보통 수준에 불과하다는 게 전문가들의 지적이다.

효과적으로 영어를 공부하기 위해서는 회화의 비중을 높이는 것이 필요한데, 그 동안 많은 이들이 입시나 취업 등 시험을 위주로 한 영어학습에 치중했기 때문에 영어를 오래 배웠음에도 영어 회화 실력이 늘지 못한 것이다.


오늘날 실전영어가 강조되면서 영어회화에 대한 비중은 나날이 높아지고 있지만 실제 영어회화학습을 꾸준히 지속하는 일은 쉽지 않다.

특히 시간적 여유가 부족한 직장인들의 경우 회사의 지원, 또는 자기개발을 위해 직장인영어학원을 등록하기도 하지만 직장인 대부분이 야근이나 회식 등의 이유로 학원을 제대로 다니지 못하는 실정이다.

이로 인해 최근 온라인영어회화 강의를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온라인영어회화 강의도 우후죽순 등장하고 있어 자신에게 맞는 온라인영어회화 강의를 택하는 것도 쉽지 않을 만큼 많다.

이런 경우 자신의 수준을 고려해 실전 대비가 가능한지 알아본 후 영어회화공부를 하는 것이 좋다고 영어교육전문가들은 조언하고 있다.

무나투나 김문석대표는 “대부분 온라인영어회화에서는 실전에 대비한 학습을 하기가 힘들지만 ‘3초실전영어법’은 실전에 대비할 수 있는 강의로 영어회화독학을 원하는 초보자들에게 적합하다”고 전했다.

3초실전영어법이란 무나투나의 온라인영어회화 강의로서 말그대로 3초안에 스스로 생각을 영어로 말하는 방법을 가르쳐주는 강의다. 각 강의마다 복습과 말하기 훈련이 가능한 실전프로젝트 파일을 제공함으로써 실전에 대비할 수 있으며 문법 없는 강의로 초보자들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무엇보다도 영어 문장을 굳이 외우지 않더라도 생각을 영어로 말하는 것이 가능하다는 특징이 눈길을 끈다. 온라인 강의로서 영어회화독학도 가능하며 직장인영어학원을 찾는 사람들도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공부할 수 있다.

무나투나는 특별한 광고 없이 3초실전영어법 강의만으로 회원들의 인정을 받아 입소문을 타고 있으며 3초실전영어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이나 정보는 카카오스토리플러스의 소식받기를 통해 확인 수 있다.


실시간핫클릭 이슈

많이 본 뉴스

한 컷 뉴스

헉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