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데이가 출시한 고객 커뮤니케이션형 마케팅 어플 ‘헬스미(www.healthmee.co.kr)’가 오픈한 한 피트니스클럽의 락커룸을 3개월만에 품절시키는 기염을 토해서 화제다.
헬스미는 이지데이가 개발한 고객 커뮤니케이션형 마케팅 어플이며 어플제작, 광고, 마케팅, 고객관리 등을 모두 해결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헬스미는 피트니스클럽의 매출과 수익성을 획기적으로 개선시키는데 유용한 마케팅용 어플이며 회원관리까지도 가능해 피트니스클럽 사장님에게는 효자같은 어플이다.
▲회원관리를 간편하게
사용자의 환경에 맞춘 간편한 인터페이스로 한눈에 회원정보, 회원의 등록상태 및 운동처방 현황, 담당 트레이너 등을 쉽고 빠르게 파악할 수 있으며 전체 및 개별 회원에게 자유롭게 상호 의사소통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퍼스널 트레이닝은 확실하게
담당 회원별 트레이너의 배정 기능 및 정교한 PT 스케줄링이 가능해 체지방 등 회원 몸상태의 트렉킹도 가능하다.
▲회원만족도 높이고 불필요한 비용은 줄이고
피트니스센터에 가입한 모든 회원은 헬스미를 통해 자유롭게 본인의 몸의 변화를 트랙킹하고 운동에 필요한 정확한 정보를 열람할 수 있다. 또한 개인 담당의 트레이너와 직접적인 모바일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재미있고 올바른 운동을 지속해 나갈 수 있다. 나아가 모바일, 인터넷 기반의 헬스미는 저렴한 월10만의 비용으로 클럽관리에서 회원 서비스까지 피트니스클럽 운영시 발생하는 모든 사항을 시간, 장소에 관계없이 지원한다.
▲피트니스센터 및 퍼스널 트레이너 홍보는 무료
헬스미의 가장 강력한 서비스 중에 하나는 홍보 기능이다. 국내 1위 여성포털 사이트인 이지데이와 자체 개발 어플 40여개를 통해서 어플 제작과 함께 무료로 홍보를 진행할 수 있다. 따라서 이지데이의 회원 650만명이 피트니스센터의 잠재고객인 동시에 이를 확보하고 무료로 홍보도 가능해 피트니스센터는 잠재고객을 확보하는 셈이다. 또한 이지데이는 김동만 박사를 비롯한 KFDI의 피트니스 전문 연구진이 공동 개발해 고객들에게 필요한 정보를 체계화 시켰다.
헬스미 사이트에는 각종 동영상자료와 헬스, 뷰티, 클리닉 등 다양한 콘텐츠를 모바일 뿐만아니라 웹상에도 볼 수 있어 다양한 정보를 유용하게 볼 수 있다.
또한 헬스미는 피트니스클럽 뿐만아니라 다양한 분야에서도 활용이 가능하다. 다이어트, 요가, 피부관리샾, 헤어샾, 네일아트 등과 성형외과, 안과, 피부과 등에서도 사용이 가능한 솔루션이다.
헬스, 뷰티, 클리닉의 분야 대상자들의 중요 고객은 여성들이라는 특징이 있다. 이지데이는 여성포털 1위 커뮤니티 매체이기 때문에 단순 어플 제작이 아닌 고객 유입의 채널도 함께 갖고 있기 때문에 마케팅도 헬스미 어플 제작만으로 모두 가능하다는 이점이 있다.
특히 헬스미는 지역기반 서비스도 지원한다.
현재 자신의 위치에서 가장 가까우며 원하는 매장을 검색, 연결도 가능하다. 자신의 집에서 가장 가까운 피트니스센터를 찾고 상담하고 원하는 형태는 모바일로 문의하고 진행할 수 있다.상담문의는 무료다. 상세문의 : http://www.healthmee.co.kr/info/info01.html
/onnews@fnnews.com 온라인편집부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