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인자’의 83초 예고편이 공개돼 화제다.
4일 홍필름은 코믹과 멜로, 액션 등 스펙트럼 넓은 연기력을 보이고 있는 마동석 주연의 영화 ‘살인자’의 예고편을 공개했다.
‘살인자’의 예고편은 아들과 단란한 삶을 보내던 연쇄 살인마의 비밀에 한 소녀가 다가서기 시작 하면서 발생하는 스토리 라인을 보여준다.
또한 심장이 쫀득해지는 긴장감 넘치는 인상적인 장면들로 시선을 사로잡아 영화에 대한 깊은 인상과 관심을 불러일으킨다.
공개된 ‘살인자’ 83초 예고편에는 아들에게 만은 아버지이고자 하는 연쇄 살인마의 심정과 나쁜 사람에게서 좋은 아이가 태어날 수 있는지 묻는 아들의 순수한 물음을 통해 진한 부성애가 사건의 발단임을 전한다.
마동석이 맡은 연쇄 살인마 주협 역은 아들에게 생긴 소중한 여자친구가 자신의 정체를 아는 유일한 소녀였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살인본능이 깨어날 것을 암시해 2014년 가장 충격적이고 강렬한 캐릭터의 탄생을 알리고 있다.
살기 가득한 눈빛의 그가 “너 나 알아?”라고 묻는 장면은, 예고편임에도 긴장감을 절정으로 끌어 올리며 ‘살인자’가 전할 스릴과 전율을 기대케 한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믿고 보는 마동석, 살인마 연기 기대된다”, ”예고편 공개만으로도 긴장되는 영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살인자’는 오는 16일 개봉한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syl015@starnnews.com이세영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