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오션스파 씨메르에 겨울철 힐링도 하고 흥미로운 프로그램까지 즐길 수 있는 '패밀리 라운지'(사진)를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패밀리 라운지'는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나 일부 혜택은 패키지 고객에 한해 제공된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겨울 패키지인 윈터 힐링스파 패키지(2일~2월 28일)을 이용하면 각종 혜택이 주어진다.
씨메르 패밀리 라운지에서는 패키지 고객들에게 겨울 대표 별미인 부산어묵을 1실에 1팩씩 제공해 스파의 묘미를 더한다.
힐링의 깊이를 더하기 위해 편안한 사운드의 음악들이 내재된 소니 방수 MP3플레이어도 대여해준다.
겨울 스파를 즐기며 몸을 녹일 수 있는 '힐링 티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어른들에게는 오설록 티를, 아이들을 위해서는 달콤한 핫초코를 1잔씩 제공한다.
겨울방학을 맞은 어린이들을 위한 키즈 프로그램도 마련해 다음달 말까지 어린이들에게 여전히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라바를 만날 수 있다.
패밀리 라운지에서는 자녀동반 고객을 위해 어린이들을 위한 라바캐릭터 색칠북&블록놀이 장난감을 제공하며 주말 저녁에는 라바 시즌 2 영상을 상영한다.
윈터 힐링스파 패키지 가격은 21만원부터(본관객실만 가능·세금 및 봉사료 별도)다. (문의·예약 051-749-2111~3)
roh12340@fnnews.com 노주섭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