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백코리아는 차량용 등받이 '듀오백 오토(DUOBACK AUTO·사진)' 예약판매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공식 온라인몰인 듀오백스토어(www.duoback.co.kr)를 통해 처음 공개되는 듀오백 오토는 스토어 내 예약판매 페이지에서 30대에 한해 사전 예약 방식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또한 예약기간 내 듀오백 오토를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2만 원 상당의 모바일 주유상품권이 제공된다.
오는 20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는 듀오백 오토는 자동차 시트에 장착해 사용할 수 있는 차량용 등받이다. 3차원으로 움직이는 두 개의 등받이가 몸에 가해지는 하중을 분산시켜 장시간 착석 시에도 바른 자세를 유지시켜 신체에 가해지는 피로를 줄여준다.
10여 개의 에어라인으로 뛰어난 통기성을 갖췄으며 맞춤식 조절 기능을 이용해 사용자의 신체 사이즈에 따라 등받이 높이 조절이 가능하다. 특히 남성에 비해 상대적으로 왜소한 신체를 지닌 여성의 몸에 꼭 맞게 조절할 수 있어 바른 운전자세를 유지할 수 있다.
한편 듀오백코리아는 '듀오백 오토(DUOBACK AUTO)' 블로그 2차 체험단을 모집한다. 공식 블로그에 게재된 듀오백 오토 홍보영상을 본인이 운영하는 블로그 또는 SNS로 스크랩한 후 비밀 댓글로 스크랩 페이지의 URL과 기본 신상정보를 제출하면 신청 가능하다.
yhh1209@fnnews.com 유현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