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씬한 각선미 만들어주는 '스키니 팬츠'
1. 컬러감이 돋보이는 스키니 팬츠.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 심플한 디테일로 베이직한 매력을 안겨준다. 따뜻한 기모원단으로 구성돼 있어 추운 날씨에도 따뜻하고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도와준다.
2. 단추 대신 도톰한 끈으로 오픈클로징을 조절하는 독특한 무드의 팬츠. 베이직한 티셔츠나 독특한 탑과 매치해 다리가 길어보이는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다.
3. 산뜻한 컬러감과 날씬하게 감기는 핏이 매력인 스키니 팬츠. 다양한 워싱처리 방식으로 색다른 매력을 준다. 발목까지 슬림하게 떨어지는 라인은 베이직 티셔츠나 블라우스 등 기본 아이템과 어우러져 감각적인 느낌을 줄 수 있다.
4. 쫀쫀한 신축성으로 다리라인을 돋보이게 만들어주는 레깅스 팬츠. 허벅지 라인에 핀턱 주름(좁게 잡은 주름)이 잡혀 다리라인을 길고 슬림하게 만들어준다. 포켓이 없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시크한 느낌을 준다.
5. 유니크한 무드의 절개 스키니 팬츠. 가죽 팬츠보다 와일드하면서도 편안한 느낌을 준다. 시크한 블랙컬러에 무광으로 코팅돼 멋스럽다. 코튼원단과 트리밍돼 있어 다리가 더욱 날씬해보이는 착시효과가 있다.
6. 청량한 컬러감으로 산뜻하게 착용할 수 있는 하이웨이스트 팬츠. 골반 위 허리라인까지 감싸는 디자인과 네 개의 버튼 디테일이 다리라인을 슬림하고 길어보이게 연출해준다. 롤업으로 연출해 발랄한 느낌을 살려보자.
■코디 어드바이스
#롤업을 활용하라
길이에 따라 스타일이 달라 보이는 스키니 팬츠를 롤업으로 연출해보자. 바지 밑단을 말아 올려 8부나 9부로 연출하면 평범한 스키니룩을 색다르게 연출할 수 있다.
#슈즈와 색깔을 맞춰라
스키니 팬츠와 슈즈의 색깔을 통일하면 컬러가 이어져 다리가 길어보이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슈즈 컬러가 다르면 발목에서 시선이 분산돼 다리가 짧아 보인다. 또한 가방, 백, 머리띠, 머플러 등 포인트 아이템을 스키니 팬츠 색상과 매치하면 산만하지 않고 깔끔한 느낌을 준다.
#코트나 롱부츠로 하체의 단점을 보완하라
스키니 팬츠를 입고 싶지만 허벅지나 종아리가 굵어 고민이라면, 날씬한 부위를 오픈하고 뚱뚱한 부위를 감춰 착시효과를 주자. 상대적으로 허벅지보다 종아리가 날씬한 체형이라면 스키니 팬츠를 입은 후 롱코트를 걸쳐 하체 윗부분을 감출 수 있다. 반대로 허벅지가 날씬한 편이라면 스키니 팬츠에 무릎길이의 롱부츠를 신어 통통한 허벅지를 감추고 다리를 말라보이게 연출할 수 있다.
사진출처 : 말랑루즈 / KBS2TV 드라마 '굿닥터' 홈페이지.방송화면 캡처
/lifestyle@fnnews.com 김미경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