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칼렛, ‘Do Better’티저 공개..진홍 입술녀는 누구?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03.04 09:34

수정 2014.10.29 07:59



스칼렛의 티저가 공개된다.

4일 걸그룹 스칼렛의 소속사 퍼니컬렉션 측은 “스칼렛 첫 디지털 싱글 ‘Do Better’ 티저 뮤직비디오가 정오 공개된다”라고 밝혔다.

티저 공개에 앞서 소속사 측은 티저 스틸을 공개, 공개된 사진 속에는 누군가가 입술에 새빨간 립스틱을 바르는 모습이 담겨있다.

소속사에 따르면 스틸 컷 속의 입술녀는 스칼렛 멤버 지혜, 사라, 아로미, 라별, 예림 중 한 사람이다. 티저 뮤비와 본 뮤직비디오를 통해 비밀이 밝혀질 것이라고.

이어 소속사 측은 “‘Do Better’ 뮤직비디오는 애정을 보이지 않고 무책임한 남자친구를 향한 솔직한 심정을 표현한 노래 가사에 맞게 감성적인 멜로디 그리고 몽환적인 비주얼적인 영상이 결합하면서 지루한 사랑에 지친 여성들의 마음을 표현했다”라고 곡을 소개했다.


‘Do better’는 묵직한 일렉트로하우스 비트 위에 펑키한 베이스 사운드가 입혀진 감성적인 댄스곡으로 스칼렛의 열정적인 음악적 컬러를 표현한 곡으로 비스트, 포미닛, 지나 등의 곡의 프로듀서 임상혁과 신인 작곡가 빅싼초가 의기투합해 만든 곡이다.

스칼렛은 사전적 의미인 영국 귀족들이 입던 진홍색과 같이 열정적이면서도 세련미를 갖춘 만능 엔터테이너 음악그룹이라는 콘셉트를 갖고 있다.


한편 스칼렛은 4일 티저 뮤비에 이어 6일 음원과 뮤직비디오 공개를 시작으로 각종 방송과 음악 활동을 시작한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syafei@starnnews.com김동주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