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맨: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 24종 캐릭터표지 전격 발간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04.15 15:48

수정 2014.10.28 08:06



‘엑스맨: 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가 개봉을 기념해 엑스맨 캐릭터들이 각각 단독으로 나선 24종 한정판 캐릭터 표지를 전격 공개한다.

오는 5월22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엑스맨: 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는 돌연변이를 없애려는 살인 로봇이자 인류를 위협할 강력한 무기 센티넬에 맞서기 위해 과거와 미래의 엑스맨들이 모두 모여 거대한 전쟁을 시작하는 SF 블록버스터이다.

특히 시리즈 역대 최대의 스케일과 최강의 캐스팅으로 연일 이슈 몰이를 하고 있는 가운데, ‘엑스맨: 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는 영화 월간지와 함께 초대형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다시 한번 폭발적인 화제를 예고하고 있다.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맥스무비 매거진 5월호는 ‘엑스맨: 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의 개봉을 기념해 24종의 ‘엑스맨’ 캐릭터 표지를 전격 발간한다.

과거와 미래의 울버린(휴 잭맨), 프로페서X(제임스 맥어보이, 패트릭 스튜어트), 매그니토(마이클 패스벤더, 이안 맥켈런)를 비롯하여 미스틱(제니퍼 로렌스), 스톰(할리 베리), 쉐도우캣(엘렌 페이지), 비스트(니콜라스 홀트) 등 영화에 등장하는 캐릭터 전원이 각각 단독으로 나선 캐릭터 표지 23종과 특별 포스터로 제작된 1종까지 총 24종으로 발간된다.


더불어 ‘엑스맨’ 시리즈 총정리부터 브라이언 싱어 감독과 배우들의 인터뷰, 새로 공개되는 이미지들이 가득한 ‘액스맨’ 특집이 실려있어 ‘엑스맨: 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의 개봉을 기다리고 있는 수많은 팬들의 열렬한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24종 표지를 모두 구매한 고객 중 선발된 한 명에게는 ‘엑스맨: 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 싱가포르 프리미어 시사회에 참석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주어지며 13종 이상 구매자와 5종 이상 구매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각각 ‘엑스맨’의 스텔스비행기인 ‘엑스제트’ 리미티드 에디션과 ‘엑스맨’ 전 시리즈 DVD를 증정한다.


한편 ‘엑스맨: 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는 오는 5월22일 개봉한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image@starnnews.com이미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