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도무스디자인 ‘코이노 라울 소파’ 신규 컬러 출시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04.16 10:30

수정 2014.04.16 10:30

코이노 라울 릴라 세트
코이노 라울 릴라 세트

수입종합가구 브랜드 도무스디자인이 독일 프리미엄 가구 코이노(Koinor)의 인기 라인인 라울 소파의 신규 컬러를 새롭게 출시하고, 라울 3인 소파와 데이베드 세트를 할인 판매하는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깊고 세련된 보랏빛의 '라울 릴라 소파'에 이어 추가로 선보이는 '라울 칼바도스 소파'는 밝고 부드러운 브라운 색상으로 오래 사용해도 질리지 않으며, 다양한 컬러의 가구와도 잘 어울려 활용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도무스디자인에서는 '라울 칼바도스 소파' 출시를 기념해 고객들을 위한 특별 가격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도무스디자인 전 매장에서 동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은 1200만원 대의 라울 3인 소파와 데이베드 세트를 약 27% 할인된 900만원대의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라울 소파는 나파 가공된 북유럽 산 천연 소가죽을 사용해 최상의 부드러움을 제공하며, 신소재인 마이크로 파이버 볼과 작은 폼 스틱을 함께 내장하는 세심한 공법으로 쿠션이 뭉치는 현상을 방지했다.
덕분에 오래 사용해도 형태가 변하지 않고 푹신한 상태를 유지한다. 특히, 자유롭게 조절 가능한 등받이와 팔걸이가 있어 자신에게 가장 편안한 자세를 취할 수 있는 만큼 안락감을 최우선시 하는 고객들에게 특히 적합하다.
거실에서 편안하게 앉거나 누울 수 있는 데이베드 역시 다양한 각도로 헤드를 조절할 수 있다.

yhh1209@fnnews.com 유현희 기자

fnSurvey